Excel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워크 시트를 추가하는 방법

Excel 통합 문서에 새 워크 시트를 빠르게 추가하려면 바로 가기를 사용하십시오. 마우스 나 키보드를 더 편하게 사용하든 워크 플로우에 가장 적합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Excel 2019, 2016, 2013, 2010 및 2007에 적용됩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단일 워크 시트 삽입

Excel에서 새 워크 시트를 삽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키보드 키 조합이 있습니다. 변화+F11다른+변화+F1. 액세스하기 가장 편한 키보드 단축키를 선택하십시오.

다음을 사용하여 워크 시트를 삽입하려면 변화+F11, 다음과 같이하세요:

  1. 언론과 개최 변화 키보드의 키.

  2. 를 눌렀다 놓습니다. F11 키.

  3. 출시 변화 키. 새 워크 시트가 모든 기존 워크 시트의 왼쪽에있는 현재 통합 문서에 삽입됩니다.

  4. 여러 워크 시트를 추가하려면 변화+F11 각 추가 워크 시트에 대해.


키보드 단축키로 여러 워크 시트 삽입

위의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한 번에 여러 워크 시트를 추가하려면 기존 워크 시트 탭 수를 강조 표시하여 바로 가기 키를 적용하기 전에 추가 할 새 시트 수를 Excel에 알립니다.

이 방법이 작동하려면 선택한 워크 시트 탭이 서로 인접 해 있어야합니다.

여러 시트를 선택하려면 Shift 키와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다음 키보드 단축키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Ctrl 키+변화+PgDn 오른쪽에있는 시트를 선택합니다.
  • Ctrl 키+변화+PgUp 왼쪽에있는 시트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세 개의 새 워크 시트를 삽입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1. 통합 문서에서 하나의 워크 시트 탭을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2. 길게 눌러 Ctrl 키+변화.

  3. 를 눌렀다 놓습니다. PgDn 키를 두 번 눌러 오른쪽에있는 두 시트를 강조 표시합니다. 세 개의 시트가 강조 표시됩니다.

  4. Press & Media 변화+F11 새 워크 시트를 삽입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위의 지침 참조). 세 개의 새 워크 시트가 기존 워크 시트의 왼쪽에있는 통합 문서에 추가됩니다.


시트 탭을 사용하여 단일 워크 시트 삽입

마우스를 사용하여 단일 워크 시트를 추가하려면 새 시트. Excel 화면 하단의 시트 탭 옆에 있습니다. 새 시트가 현재 활성 시트의 오른쪽에 삽입됩니다.

Excel 2010 및 2007에서 새 시트 아이콘은 워크 시트 이미지이지만 화면 아래쪽의 시트 탭 옆에 있습니다.

시트 탭을 사용하여 여러 워크 시트 삽입

새 시트를 여러 번 선택하여 여러 워크 시트를 추가 할 수 있지만 대화 상자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새 워크 시트가 모든 기존 워크 시트의 오른쪽에 추가됩니다.

삽입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여러 워크 시트를 추가하려면

  1. 시트 탭 선택 강조합니다.

  2. 언론과 개최 변화 키.

  3. 인접한 시트 탭을 추가로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추가 할 새 시트 수와 동일한 수의 시트 탭을 강조 표시합니다.

  4. 선택한 마지막 시트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끼워 넣다 삽입 대화 상자를 엽니 다.

  5. 고르다 워크 시트 삽입 대화 상자에서.

  6. 고르다 OK 새 시트를 추가하고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리본 막대를 사용하여 단일 워크 시트 삽입

새 워크 시트를 추가하는 또 다른 방법은 Excel에서 리본 막대의 홈 탭에있는 삽입 옵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컨트롤에 더 익숙하다면이 옵션이 가장 쉬울 수 있습니다.

삽입 명령을 사용하여 단일 워크 시트를 삽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선택 Home 탭.

  2. 선택 드롭 다운 화살표 삽입 옵션 드롭 다운 메뉴를 엽니 다.

  3. 고르다 시트 삽입 활성 시트의 왼쪽에 새 시트를 추가합니다.

리본 막대를 사용하여 여러 워크 시트 삽입

리본 막대에서 삽입 명령을 사용하여 여러 워크 시트를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방법입니다 :

  1. 를 선택 시트 탭 강조합니다.

  2. 언론과 개최 변화 키.

  3. 추가 선택 인접한 시트 탭 강조합니다. 추가 할 새 시트 수와 동일한 수의 시트 탭을 강조 표시합니다.

  4. 고르다 Home.

  5. 선택 드롭 다운 화살표 삽입 옵션 드롭 다운 메뉴를 엽니 다.

  6. 고르다 시트 삽입 활성 시트의 왼쪽에 새 워크 시트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