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파일 탐색기 APK를 사용하여 Android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ES 파일 탐색기는 한때 Android에서 파일 관리를위한 옵션 이었지만 네이티브 Android 파일 관리자의 도입으로 한때 훌륭한 앱이 쓸모 없게되었습니다. Google은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제거했지만 Android 기기에서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4.2 이상용 ES 파일 탐색기 버전 1.6에 적용됩니다.

스튜어트 C. 윌슨 / 게티 이미지


Android 용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S 파일 탐색기는 내장 Android 파일 관리자가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파일 관리 기능에는 루트 시스템 파일 및 장치의 기타 숨겨진 파일을 포함한 로컬 파일 관리가 포함됩니다. Google Drive, Dropbox, Box.net, OneDrive 등을 포함한 클라우드 계정의 파일을 관리합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장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방법과 위치를 관리하고 Windows 시스템 및 공유 폴더와 같은 LAN의 장치에 연결합니다. 추가 기능에는 메모장 앱, 다운로드 관리자 및 음악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Android 용 ES 파일 탐색기를 설치하는 방법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려면 먼저 개발자, ES App Group에서 직접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Android 기기에서 앱을 사이드로드해야합니다. 무료 버전에 액세스하면 인앱 구매로 잠금 해제 할 수있는 프리미엄 버전도 있습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보안 문제로 인해 2019 년에 Google Play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십시오.


Android에서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는 방법

ES 파일 탐색기를 설치 한 후 앱을 실행하고 지금 시작하기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서비스 약관에 동의합니다. 에 도착하면 Home 화면에서 메뉴 앱의 모든 기능 목록을 보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누르십시오.

가볍게 두드리다 프리미엄 광고를 제거하고 맞춤 테마를 잠금 해제하고 더 많은 추가 기능을 즐기세요

유리를 확대 홈 화면 상단에서 이름으로 파일을 검색하고 3 도트 추가 옵션 목록을 표시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현재 열려있는 도구 및 메뉴 목록을 확인합니다.

메뉴 항목을 열거 나 도구를 시작할 때마다 앱이 새 창을 만듭니다. 한 번에 최대 12 개의 창을 열 수 있습니다. 그 후 서로 덮어 쓰기 시작합니다.


E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한 로컬 파일 관리

홈 화면에서 메인 메뉴를 열고 지방의 옵션 목록을 표시합니다. Home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장치 장치의 루트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기본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합니다. 내부 저장 SD 카드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파일 시스템을 검색 할 때 데스크탑 시스템에서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탐색하십시오. 아래로 내려갈 폴더를 누르고 실행할 파일을 누릅니다.

상단 메뉴 표시 줄 아래에는 현재 폴더에 도달하기 위해 탐색 한 계층을 보여주는 이동 경로 추적이 있습니다. 이 탭을 사용하여 이전 폴더로 돌아갑니다.


폴더 이동 방법

파일 이동을 시작하려면 파일 또는 폴더를 길게 눌러 선택 모드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데스크톱 파일 관리자에서 예상하는대로 잘라 내기, 복사 및 붙여 넣기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꼭지 더 보기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파일 공유, 압축 및 암호화를 포함한 추가 옵션을 표시합니다.

고르다 도서관 홈 메뉴에서 위치가 아닌 파일 유형별로 정렬 된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ES 파일 탐색기의 파일 분석 도구

가볍게 두드리다 분석하다 파일 범주별로 정렬 된 장치의 데이터 개요를 보려면 홈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총 여유 공간 외에도 이미지, 미디어 파일, 문서 및 앱에서 사용하는 저장 공간의 비율이 표시됩니다.

화살 빗나가서 내부 스토리지 분석 개별 범주에 대한보다 심층적 인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ES 파일 탐색기로 클라우드 계정에 액세스하는 방법

ES 파일 탐색기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계정을 관리하려면 :

  1. 구름 화면 상단의 내역 표시 줄에서 아이콘 (있는 경우)을 클릭하거나 기본 메뉴를 열고 네트워크 > 클라우드 드라이브.

  2. 가볍게 두드리다 Google 드라이브에 로그인 Google 계정에 연결하거나 다른 클라우드 드라이브로 로그인 One Drive, Box.net 또는 Dropbox에 연결합니다.

  3. 계정을 동기화하면 클라우드 드라이브 화면에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를 나타내는 폴더가 표시됩니다. 더하기 기호 (+)을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ES 파일 탐색기 내에서 한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로 직접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ES 파일 탐색기로 네트워크 탐색

클라우드 서비스 외에도 ES 파일 탐색기에는 로컬 네트워크 서비스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아래의 네트워크 기본 메뉴의 탭에는 다음 옵션이 표시됩니다.

  • LAN: 로컬 네트워크의 Windows 파일 공유에 연결합니다.
  • FTP: 일반 FTP, SFTP, FTPS 및 WebDAV 서버에 연결합니다.
  • 안드로이드 TV: TV에서 파일을 검색합니다.
  • 블루투스: 블루투스를 통해 다른 장치와 파일을 검색하거나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보기: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 URL을 입력하고 장치의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장치에서 FTP 서버를 시작합니다.
  • 넷 매니저: Wi-Fi 연결을 제어하거나 기기에 핫스팟을 만듭니다.
  • 보내는 사람: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ES 파일 탐색기를 실행하는 다른 장치에 파일을 놓습니다.

ES 파일 탐색기의 도구 및 유틸리티

앱에는 아래에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구 메인 메뉴의 탭 :

  • 다운로드 관리자: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URL과 파일 이름을 입력합니다.
  • 음악 플레이어: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을 재생합니다.
  • 청소기: 기기에서 삭제할 수있는 휴지통 파일, 오래된 APK 파일, 광고 콘텐츠 및 불필요한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 메모 편집기: 기본 편집기를 사용하여 일반 텍스트 노트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