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용 Storage Manager를 사용하는 방법

설정 앱에있는 저장소 관리자를 사용하여 Android 기기의 휴대 전화 저장소를 빠르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Marshmallow 이전에는 파일을 관리하기 위해 타사 앱이 필요했지만 OS를 Marshmallow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이상 아무것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휴대 전화의 내부 저장 공간이 부족하거나 메모리 카드 슬롯이없는 경우 휴대 전화의 공간을 비우는 것은 유지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Android에서 파일 및 저장소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아래 지침은 Android 휴대폰을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저장소 관리자로 공간을 확보하는 방법

Android 기기에서 여유 공간을 확보하면 휴대 전화에 새로운 앱, 사진, 동영상 및 음악을 저장할 수있는 공간이 더 많아지고 성능이 더 빨라집니다. 전화가 가득 차면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Android에서는이 기능을 저장소라고하지만 파일 관리가 그 역할을합니다.

  1.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그만큼 저장 섹션에는 사용 가능한 공간이 표시됩니다. X % 사용-XGB 무료.

  2. 가볍게 두드리다 저장.

  3. 음악 및 오디오, 게임, 파일 및 시스템 (OS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파일)을 포함한 범주로 휴대 전화의 모든 목록이 표시됩니다. 상단에서 스마트 스토리지를 켜면 휴대폰 공간이 부족할 때 오래된 사진과 동영상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4. 카테고리를 눌러 관련 앱을 봅니다.

  5. 앱을 탭하고 캐시를 지우거나 데이터 (파일, 설정 및 계정)를 지 웁니다. 이러한 작업은 종종 작동중인 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다시로 이동 저장 설정.

  7. 가볍게 두드리다 공간 확보 범주별로 구성된 파일을 표시하려면 : 사진 및 동영상 백업, 다운로드자주 사용하지 않는 앱, 각각 사용하는 기가 바이트 수.

  8. 그리고, 사진 및 동영상 백업 옵션은 전부 또는 전무입니다. 특정 파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9. 가볍게 두드리다 다운로드 PDF 및 기타 문서 목록을 확인합니다.

  10. 아래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앱 최근에 연 앱 목록입니다.

  11. 제거 할 항목을 선택하고 XGB 확보.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Smart Storage를 켜도록 제안하는 확인 팝업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2. 원치 않는 앱을 ​​삭제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내 앱들, 앱을 선택하고 제거.

    또 다른 방법은 앱 서랍에서 원하지 않는 앱을 ​​앱을 길게 누를 때 나타나는 휴지통 아이콘으로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장치를 루팅하지 않고는 블로 트웨어라고도하는 사전로드 된 많은 앱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Android 스마트 폰에서 공간을 확보하는 또 다른 방법은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 용량을 제공하고 모든 기기에서 이미지에 액세스 할 수있는 Google 포토에 사진을 백업하는 것입니다. 다른 파일의 경우 Dropbox, Google Drive 또는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로 오프로드하십시오.

실수로 중요한 것을 삭제 한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데이터를 먼저 백업하십시오.


Android에서 공간을 확보하는 다른 방법

Android 시스템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스마트 폰을 루팅하고 타사 파일 관리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루팅은 간단한 과정이며 위험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점에는 스마트 폰의 파일 관리, 블로 트웨어 제거 등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에서처럼 빠른 정리를 수행하려면 기본 제공 도구가 트릭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