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이 표시되면 수행 할 작업

때로는 바이러스로부터 Android를 보호하려고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결국 Android 기기에 바이러스 경고 팝업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Android 기기에 실제로 바이러스가있는 대부분의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않는 한 경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Android의 바이러스 경고 팝업

대부분의 경우 Android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악성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만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이 표시됩니다.

팝업 창은 Android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음을 경고하고 버튼을 눌러 검사를 실행하고 장치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도록 초대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지원 웹 사이트의 아무 버튼이나 탭하십시오.

Android의 바이러스 경고 팝업이 웹 브라우저 외부에 나타나면 브라우저 자체가 제거해야하는 악성 애드온에 감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웹 사이트의 버튼을 누르지 않는 한 Android가 아직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휴대폰에 바이러스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Android에서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 제거

팝업 창을 실행 한 악성 브라우저 코드를 제거하는 것은 쉽습니다.

  1. 바이러스 백신 팝업 창을 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걱정하지 말고 가능한 모든 브라우저 창을 닫으십시오.

  2. Android로 이동 설정 열려면 탭하세요 .

  3. 그런 다음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을보기 직전에 사용하던 브라우저로 스크롤하십시오. 해당 앱을 탭하여 설정을 엽니 다.

  4. 앱 창 상단에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고르다 강제 정지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을 강제로 중지합니다.

  5.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하면 오작동한다는 경고 팝업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선택하십시오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앱 창으로 돌아가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캐시 지우기 버튼을 누르고 누릅니다.

  7. 캐시가 완전히 삭제되면 오른쪽의 메모리 사용량이 0MB로 떨어집니다.

  8. 이제 브라우저를 중지하고 캐시를 지웠으므로 가짜 바이러스 팝업 창이 사라질 것입니다.


Android 브라우저에서 팝업 차단

가짜 바이러스 팝업 창을 종료 했더라도 가짜 바이러스 팝업을 다시 표시 할 수있는 설정이 브라우저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이 안내에서는 모바일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1. Chrome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화살표를 탭합니다. 새 Chrome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Chrome 업데이트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최신 보안 패치와 함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Chrome 메뉴로 돌아가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정.

  3.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이트 설정.

  4. 사이트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팝업 및 리디렉션 그것을 살짝 누르십시오.

  5. 에서 팝업 및 리디렉션 창에서 선택기를 비활성화하여 설정이 사이트에서 팝업 및 리디렉션을 표시하지 못하도록 차단 (권장).

  6. 로 돌아 가기 사이트 설정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광고. 그것을 열려면 탭하십시오 광고 창.

  7. 에서 광고 창에서 선택기를 비활성화하여 설정이 방해가되거나 오해의 소지가있는 광고를 표시하는 사이트에서 광고 차단.

  8. 뒤로 사이트 설정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 자동 다운로드 그것을 살짝 누르십시오.

  9. 에서 자동 다운로드 창에서 선택기를 활성화하여 설정이 먼저 물어보세요.

이러한 설정을 모두 업데이트하면 Android에서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을 실행하려는 악성 웹 사이트로부터 브라우저를 더 잘 보호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바이러스 제거 및 비활성화

Android를 루팅 한 적이 없다면 바이러스에 감염 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항상 가능하며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을 유발 한 바이러스 또는 다른 형태의 맬웨어 일 수 있습니다.

Android 바이러스가 있습니까? 그것을 없애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Android에 맬웨어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1. Android로 이동 설정, 탭 을 클릭하고 앱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알지 못하는 앱이나 최근에 설치 한 앱을 제거합니다. 제거하려면 앱을 탭하고 제거.

  2. Google Play에서 Malwarebytes 앱을 설치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고 Android에서 전체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Malwarebytes가 맬웨어를 발견하면 장치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십시오.

  3. Google Play에서 CCleaner를 설치하십시오. 지침에 따라 앱에 필요한 권한을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스캔 실행 전체 검사를 실행하려면 시작 청소 선택 청소 완료 Android에서 모든 정크 파일을 정리합니다.

위의 단계를 완료하면 Android에서 가짜 바이러스 경고 팝업을 유발했을 수있는 맬웨어가 Android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