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Prime 회원은 무료 비디오 스트리밍 혜택을받습니다

Amazon Prime 멤버십은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그중 하나는 Amazon Prime Video 서비스를 통해 많은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무료로 스트리밍하는 것입니다.  


Amazon Prime Video 란 무엇입니까?

이전에 "Amazon On Demand"또는 "Amazon Instant Video"라고 불렸던 Amazon Prime Video는 TV 및 영화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서비스입니다. Amazon Prime Video 앱을 사용하는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앱이 사전 설치되어 있거나 장치의 앱 스토어를 통해 추가 될 수 있음). 호환되는 장치로는 Roku, Amazon Fire TV, Echo Show, Apple TV, Chromecast, PC, iOS 및 Android 스마트 폰, 일부 게임 콘솔, 대부분의 스마트 TV가 있습니다.

Amazon Prime 계정이있는 경우 설치된 모든 장치에서 Prime Video 앱을 열고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 멤버십으로 무료보기

Prime Video 홈 페이지에서 "Included with Prime"아이콘을 탭하거나 클릭하면 추가 비용없이 볼 수있는 여러 범주의 모든 TV 프로그램과 비디오가 나열됩니다.

Amazon Prime 멤버십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대여 가능한 5,000 개 이상의 타이틀을 Amazon Prime Video 앱이 설치된 호환 장치로 즉시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스트리밍 권한에는 모든 Amazon 오리지널 TV 시리즈 및 영화가 포함되지만 다른 TV 프로그램 및 영화는 최신이 아닙니다.

선택 항목을 탐색하고 영화 나 프로그램을 선택한 다음 감상을 시작하면됩니다.

프라임 계정으로 무료 스트리밍 할 수있는 일부 타이틀은 (Originals) The Marvelous Mrs. Maisel, The Tick, Man in the High Castle, Bosch, Hanna, Jack Ryan, The Boys, (Movies) A ​​Quiet Place, Snowden, Big Sick 및 Logan Lucky.

대여하거나 구매할 수있는 추가 TV 프로그램 및 비디오도 있습니다. 구입 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일부는 나중에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대여 및 구매 가격은 다양합니다.

다운로드를위한 호환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Fire 태블릿 (Kindle Fire 1 세대 제외).
  • Fire phone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
  •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
  • iOS 기기.

호환 장치에서 프라임 비디오 타이틀을 다운로드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치가 Wi-Fi 또는 무선 네트워크.

  2. 다운로드 할 프라임 비디오 프로그램 또는 영화 제목을 찾습니다.

  3.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또는 FireTV에서 오프라인으로 시청 or 아래쪽 화살표 프롬프트. 표시된 예는 Prime Video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구성하고 온라인 라이브러리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타사 앱

Amazon Prime Video 중심 콘텐츠 외에도 HBO, Starz, Cinemax, Showtime, CBS All Access, NickHits, Shudder, Sundance Now 등의 스트리밍 버전과 같은 다양한 타사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 타사 구독 앱의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가입하고 추가로 필요한 요금을 별도로 지불해야합니다. 일부 앱은 7 일 (또는 그 이상) 무료 평가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음악 스트리밍도

Amazon Prime Video에서 많은 무료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액세스하는 것 외에도 Amazon Music에서 약 5 백만 곡의 무료 노래에 액세스 할 수있는 Amazon Prime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할 경우 Amazon Prime 회원은 Amazon Music Unlimited에서 20 천만 곡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20 % 할인받습니다. 

Amazon Music Unlimited 선택은 Alexa 음성 명령에서 제공하는 재생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Echo 스마트 스피커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이란 무엇입니까?

모든 시청 및 음악 감상을하려면 Amazon Prime 멤버십에 가입해야합니다.

연간 $ 119.00 (또는 월 $ 12.99)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의 주요 혜택은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적격 상품과 해당 우편 번호에 거주하는 상품에 대한 무료 25 일 배송입니다. Amazon Prime은 총액이 $ 25 미만인 경우에도 프라임 배송으로 표시된 제품 구매에 대해 XNUMX 일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Prime 멤버십이없는 고객은 $ XNUMX 이상 구매시 무료 표준 배송을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 멤버십은 가족의 다른 가족 구성원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아마존 프라임 배송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시일에 무료 배송: 신제품을 선주문하고 공식 출시일에 배송 받으세요. 
  • 프라임 지금: XNUMX 시간 이내 무료 배송 또는 일부 지역의 특정 배송 시간. 
  • Amazon Locker 및 허브 스토리지 : 집에서 아마존 아이템을 배달하고 싶지 않은 경우, 아마존의 공식 외부 보관 장소로 보내서 픽업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및 할인 된 배송, 프라임 비디오 및 음악에 대한 액세스 외에도 고려해야 할 Amazon 프라임 멤버십의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프라임 학생 멤버십 플랜도 있습니다.

Amazon Prime Student는 대학생을 위해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시작하려면 Prime Student 회원은 다음을 포함하는 XNUMX 개월 평가판을받습니다.

  • 무료 XNUMX 일 배송
  • 프라임 영화 및 TV 프로그램 무제한 스트리밍
  • Amazon Photos로 무제한 저장
  • 선주문 및 신작 비디오 게임 20 % 할인,
  • 다른 거래.

50 개월 평가판이 종료 된 후 Amazon Prime Student 회원은 나머지 Prime 혜택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Amazon Prime 59.00 % 할인 (연간 $ 6.49 또는 월 $ XNUMX)을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쇼핑하고 무료 빠른 배송의 이점에 관심이있는 경우 무료 스트리밍 비디오 및 음악이 Amazon Prime 서비스를 사용해 보는 데 필요한 추가 인센티브 일 수 있습니다.

기타 스트리밍 대안

Amazon Prime은 엄선 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무제한 스트리밍을 제공하지만 Netflix, Hulu 및 Disney +는 다른 가능한 대안입니다. 모두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대규모 라이브러리와 함께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Amazon Prime Video와 Netflix는 4K 및 HDR로 점점 더 많은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영화를 제공합니다. Hulu는 아직 4K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