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메시지에서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만드는 방법

Gmail에서 많은 약속을 예약하는 경우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포함 된 이메일을 기반으로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쉽게 생성 할 수 있다는 점에 감사 할 것입니다. Gmail과 Google 캘린더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메시지에 날짜가 전혀 언급되지 않더라도 이메일에 연결된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컴퓨터 브라우저 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Gmail 계정에 액세스 할 때 유용합니다.

Lifewire / Luyi Wang

이 문서의 지침은 모바일 앱 및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는 데스크톱 버전의 Google 캘린더에 적용됩니다.


브라우저의 이메일에서 Google 캘린더 이벤트를 만드는 방법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Gmail에 액세스하는 경우 캘린더 일정을 추가하는 단계는 모바일 앱에서 Gmail을 사용하는 것과 다릅니다.

  1. Gmail에서 메일을 열고 툴바에서 점 XNUMX 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또는 Gmail 단축키를 사용하도록 설정 한 경우 마침표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2. 고르다 이벤트 만들기 Google 캘린더 화면을 엽니 다. Google 캘린더는 이벤트 이름을 이메일 제목으로 채우고 설명 영역을 이메일 본문 내용으로 채 웁니다. 이 두 영역에 필요한 사항을 변경합니다.

  3. 이메일에서 전송되지 않는 경우 화면 상단의 이벤트 이름 아래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날짜,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을 선택합니다. 이벤트가 종일 이벤트이거나 일정한 간격으로 반복되는 경우 날짜 영역에서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4. 이벤트 위치를 추가하십시오.

  5. 지정된 시간에 이벤트를 알리는 알림을 설정합니다.

  6. 이벤트 중에 바쁨 또는 한가함을 나타내는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7. Press & Media 찜하기 캘린더에 이벤트를 저장합니다. 나중에 변경해야하는 경우 캘린더에서 이벤트를 선택한 다음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벤트를 편집하십시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Google 캘린더에 Gmail 이벤트를 자동으로 추가

휴대 기기에서 Gmail과 Google 캘린더를 모두 사용하는 경우 예약 및 특정 이벤트가 자동으로 캘린더에 저장됩니다. 이 편리한 기능은 호텔, 레스토랑 및 항공편 예약과 관련된 회사의 확인 이메일 이벤트 및 영화 및 콘서트와 같은 티켓 이벤트에 적용됩니다.

  1. 휴대 기기에서 Google 캘린더 앱을 엽니 다. 확장 메뉴 화면 상단의 아이콘을 탭하고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Gmail의 이벤트.

  3. 열리는 화면에는 Google 로그인 정보와 옆에있는 켜기 / 끄기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Gmail의 이벤트. 슬라이더 on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제 콘서트, 레스토랑 예약, 비행기 등의 이벤트에 대한 이메일을 Gmail 앱에서 받으면 자동으로 캘린더에 추가됩니다. 이벤트를 자동으로 추가하지 않으려면 단일 이벤트를 삭제하거나이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일정을 업데이트하는 이메일 (예 : 시간 변경)을 받으면 해당 변경 사항이 캘린더 일정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직접 편집 할 수 없지만 필요한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