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Fire 스크린 샷 찍는 방법

Kindle Fire의 처음 몇 세대는 화면 캡처를 지원하지 않았지만 2012 년 이후에 제작 된 Amazon Fire 태블릿에서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Amazon Fire HD 또는 Fire HDX 태블릿이 있든 상관없이 보이는 것을 캡처, 저장 및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원래 Kindle Fire는 더 이상 생산되지 않지만 Amazon Fire 태블릿은 여전히 ​​Kindle Fire라고합니다. Fire HD 및 Fire HDX 태블릿은 스크린 샷을 찍는 프로세스가 동일하기 때문에이 자습서에서 Kindle Fire라고합니다.


Kindle Fire 스크린 샷 촬영 및 저장 방법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강렬함 아래 볼륨 버튼을 동시에 XNUMX 초 동안 누릅니다. 벨소리가 들리고 화면 중앙에 스크린 샷의 작은 이미지가 잠시 나타납니다. 스크린 샷은 장치의 내부 저장소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두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기 전에 볼륨 작게 버튼을 누르면 스크린 샷에 볼륨 막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로 또는 세로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Amazon 태블릿에는 비디오 스크린 샷을 찍지 못하게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Netflix 또는 Hulu에서 스틸 사진을 캡처 할 수 없습니다.


Kindle Fire에서 찍은 스크린 샷을 찾는 방법

스크린 샷에 액세스하려면 :

  1. 아마존 사진 홈 화면에 아이콘.

    최신 Fire 태블릿에서 사진 앱을 열려면 메뉴 표시 줄로 이동하여 사진 탭.

  2. 아마존 사진 가장 최근 스크린 샷이 열리고 촬영하거나 다운로드 한 다른 사진과 함께 표시됩니다.

  3. Amazon Cloud Drive에 스크린 샷을 업로드하고 모든 장치에서 이미지에 액세스하려면 이미지를 눌러 전체 화면으로보고 세 개의 수직 점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업로드 (Upload).

  4. 클라우드로 전송되지 않은 사진에는 이미지의 오른쪽 하단에 슬래시가있는 구름이 있습니다.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PC로 전송하는 방법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Windows PC로 전송하려면 :

  1.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두 장치를 서로 연결합니다. Fire Tablet과 함께 제공된 케이블 또는 마이크로 USB-USB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2. Fire 태블릿이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파일 탐색기를 열고 태블릿에 해당하는 드라이브를 찾은 다음 두 번 클릭합니다. 화재.

    처음으로 태블릿을 PC에 연결 한 경우 장치가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자동으로 수행되며 몇 초가 걸립니다.

  3. 를 두 ​​번 클릭 내부 저장 폴더에 있습니다.

  4. 를 두 ​​번 클릭 영화 폴더에 있습니다.

  5. 를 두 ​​번 클릭 스크린 샷 폴더에 있습니다.

  6. 파일을 컴퓨터로 복사하려면 파일을 바탕 화면이나 PC의 폴더로 드래그하십시오.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Mac으로 전송하는 방법

Mac을 사용하는 경우 무료 Android 파일 전송 앱을 다운로드하여 Kindle Fire에서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하십시오.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Mac으로 전송하려면 :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android.com/filetransfer로 이동하여 설치 지침을 따릅니다.

  2. 앱이 설치된 후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Kindle Fire를 Mac에 연결합니다. 전송 앱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3. Android 파일 전송 앱 창에서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영화 > 스크린 샷.

또는 사진을 클라우드에 업로드 한 경우 Amazon Cloud 드라이브에서 다운로드합니다.


Kindle Fire에서 찍은 스크린 샷을 공유하는 방법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스크린 샷을 공유하려면 :

  1. 열다 아마존 사진.

  2. 원하는 이미지를 누르면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세 개의 연결된 점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 (세로로 된 세 개의 점 왼쪽)에서 앱 메뉴를 엽니 다.

  4. 사진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앱 또는 소셜 미디어 앱을 탭합니다.

  5. Kindle Fire를 이메일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동기화하지 않은 경우 장치는 이미지가 Facebook, Tumblr 또는 원하는 다른 곳에 게시되기 전에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Kindle Fire에서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면 사진이 첨부 파일로 전송됩니다. 받는 사람은 파일을보기 전에 다운로드해야합니다.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문자 메시지로 공유하는 방법

Tablet Talk, TextMe 또는 Skyp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Kindle Fire 스크린 샷을 문자 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태블릿을 스마트 폰과 동기화하므로 Kindle Fire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장치가 4G를 지원하지 않는 한, 태블릿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려면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휴대 전화 제공 업체의 문자 요금이 부과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