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에서 메시지에 대한 배달 확인 요청

작업 그룹 환경에서 Outlook을 사용하고 Microsoft Exchange Server를 메일 서비스로 사용하는 경우 보내는 메시지에 대한 배달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달 확인은 메시지가 배달되었음을 의미하지만받는 사람이 메시지를 보거나 열었 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 2019, 2016 및 2013에 적용됩니다. 및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에서 배달 확인을 요청하는 방법

Outlook을 사용하면 단일 메시지에 대해 배달 확인 옵션을 설정하거나 보내는 모든 메시지에 대해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일 메시지 전달을 추적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새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2. 로 이동 옵션 탭을 선택하고 배달 확인 요청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3. 수신자가 이메일 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하려면 읽음 확인 요청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메시지를 보냅니다.

모든 메시지에 대한 배달 확인을 추적하려면 :

  1. 로 이동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을 선택 옵션.

  2. 고르다 우편.

  3. 에서 추적 섹션에서 메시지가 수신자의 이메일 서버로 배달되었음을 확인하는 배달 확인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수신 확인을 요청하려면 수신자가 메시지를 봤음을 확인하는 수신 확인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수신자는 수신 확인을 보낼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시지에이 요청이 표시되면 수신 확인을 보낼 가능성이 적습니다.

  5. 고르다 OK 닫기 전망 옵션 대화 상자.

  6. 응답을 보려면 보낸 편지함 폴더를 열고 별도의 창에서 원본 메시지를 엽니 다. 다음으로 이동 메시지 탭 및 그룹, 선택 추적.

모든 메시지에 대해 기본적으로 배달 확인을 요청하려면 :

  1.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2. 고르다 옵션.

  3. 고르다 우편.

  4. 아래에 추적, 고르다 메시지가 수신자의 이메일 서버로 배달되었음을 확인하는 배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