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Fire TV Stick으로 전화기를 리모컨으로 사용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Fire TV Stick 및 Fire TV 장치와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은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특정 메뉴를 탐색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공식 Fire TV Stick 원격 앱은 Fire TV Stick, Fire TV 및 Fire TV Cube 장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Fire TV Stick 원격 앱은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휴대 전화에서 앱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과 기기에서 앱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나열합니다.


Fire TV Stick 리모컨 앱 설정 방법

휴대 전화 또는 호환 가능한 태블릿에 Fire TV Stick 원격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했으면 Fire TV로 설정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Fire TV와 휴대폰에 모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Fire TV Stick 원격 제어 앱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 TV Stick 원격 앱을 시작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로그인.

  3. Amazon 계정의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

  4. Fire TV Stick 또는 소유하고있는 다른 Fire TV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기기가 표시되지 않으면 기기가 연결되어 있고 휴대 전화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5. TV를 켜고 Fire TV Stick 또는 제어하려는 Fire TV 장치와 관련된 입력으로 전환하십시오.

  6. Fire TV Stick 원격 앱 연결 요청 코드 번호를 찾습니다.

  7. Fire TV Stick 원격 앱에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8. 앱이 Fire TV Stick 또는 기타 Fire TV 장치에 연결됩니다.


Fire TV Phone 앱 사용을위한 요구 사항

Fire TV Stick 원격 앱은 Android와 iO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Fire TV Stick 원격 앱을 사용하기 위해 장치가 충족해야하는 기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Fire 태블릿 용 Fire TV : 모든 4 세대 Fire 태블릿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 Android 용 Fire TV : 기기에 따라 다르지만 Android OS 4 이상을 계획 중입니다.
  • iOS 용 Fire TV : iOS 10 이상이 필요합니다.

Fire TV Stick 원격 앱은 Fire TV Cube 및 Fire TV 4K를 포함한 다른 Fire TV 장치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단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모든 Fire TV 장치의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re TV Stick Remote 앱 사용 방법

Fire TV Stick 원격 앱은 실제 Fire TV Stick 원격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기능을 모방합니다. 그것은 모두 같은 버튼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모두 같은 일을합니다.

원격 앱과 실제 리모컨의 유일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앱에는 원 버튼 대신 가운데에 터치 패드가 있습니다.
  • 앱에는 내장 키보드가 있습니다.
  • 이 앱에는 원할 때마다 앱을 실행할 수있는 바로 가기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ire TV Stick 원격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터치 패드 영역의 아무 곳이나 눌러 Fire TV에서 현재 강조 표시된 항목을 선택합니다.

  2. 터치 패드 영역에서 손가락을 누른 상태에서 손가락을 왼쪽, 오른쪽, 위, 아래로 움직여 해당 방향으로 스크롤합니다.

  3. 스크롤하지 않고 선택 항목을 이동하려면 터치 패드 중앙에서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4. 키보드에 액세스하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키보드 아이콘을 누릅니다.

    음성 컨트롤은 특정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음성 제어를 허용하지 않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이 앱을 다운로드해도 음성 제어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5. 마이크를 길게 탭한 다음 찾고있는 내용을 말하거나 Fire TV에서 열 앱 이름을 말하십시오.

  6. 마이크와 키보드 아이콘 사이에있는 앱 및 게임 아이콘을 탭하여 앱 및 게임 바로 가기 메뉴를 시작합니다.

    이 목록의 앱이나 게임을 탭하면 Fire TV Stick 또는 기타 Fire TV 장치에서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7. 돌아 가기, 홈, 메뉴, 뒤로, 재생 / 일시 중지 및 빨리 감기 버튼은 모두 실제 리모컨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