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Fire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Amazon의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가 출시되면 설치하여 Kindle Fire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정기 업데이트는 Kindle Fire가 최신 보안 패치 및 기능을 제공하도록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Fire OS 5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Amazon Fire HD 태블릿 (이전의 Kindle Fire)에 적용됩니다.


Kindle 파일 태블릿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Fire 태블릿은 Fire OS라는 수정 된 Android 버전을 실행합니다. 최신 모델이 없으면 Fire 태블릿에서 최신 버전의 Fire OS를 실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이미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설정 기어.

    당신은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기기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홈 화면의 앱을 클릭하세요.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장치 옵션.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업데이트.

  4. 고르다 지금 확인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된 날짜와 함께 현재 장치에서 실행중인 Fire OS의 버전이 표시됩니다.

    Kindle Fire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Fire 태블릿이 업데이트를 찾지 못하면 가장 최근의 호환 가능한 OS 버전을 실행하고있는 것입니다.

구형 태블릿 또는 e-reader가있는 경우 Amazon은 Kind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각 Kindle 버전에 대한 특정 업데이트 지침을 제공합니다.


Kindle Fire를 Amazon 계정과 동기화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Amazon의 음악이나 영화를 구입하면 태블릿에서 바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Kindle Fire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려면 장치를 Amazon 계정과 수동으로 동기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Kindle Fire를 동기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설정 기어.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장치 옵션.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동기화 장치.

    오프라인 상태에서 기기를 동기화하도록 선택하면 다음에 인터넷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Kindle Fire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

Wi-Fi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최신 OS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Amazon의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디바이스를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운로드 해당 모델에서.

    Fire 태블릿의 모델을 확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장치 옵션 > 장치 모델 (또는 기기 정보).

  2. Fire 태블릿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장치를 PC에 처음 연결하는 경우 빈 폴더가 나타납니다. 태블릿의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하려면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다음과 같은 알림을 선택합니다. 다른 USB 옵션을 보려면 누르십시오.

  3. 고르다 파일 전송.

  4. 이제 컴퓨터에 다음과 같은 폴더가 표시됩니다. 내부 저장 Fire 태블릿의 드라이브에 나타납니다. 방금 다운로드 한 Fire OS 업데이트 소프트웨어를 내부 저장 폴더에 있습니다.

  5. 전송이 완료되면 태블릿을 컴퓨터에서 분리 한 다음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설정 기어.

  6.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장치 옵션.

  7.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업데이트.

  8. 고르다 지금 확인.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