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버전의 Internet Explorer (IE)가 있습니까?

설치 한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을 알고 있습니까? 사용중인 IE 버전을 아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아십니까?

사용중인 Internet Explorer의 버전 번호를 아는 것이 도움이되므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됩니다.

또한 컴퓨터에 설치된 IE 버전을 아는 것도 도움이되므로 문제를 진단 할 때 따라야 할 자습서를 알거나 IE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에게 해당 버전 번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버전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Internet Explorer 자체를 사용하는 것이며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두 번째 방법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8.1, 8, 7 및 Vista에 적용됩니다.


Internet Explorer로 버전 번호 찾기

사용중인 IE 버전을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에서 버전 번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정보 대화:

  1. Internet Explorer를 엽니 다. 

    Windows 10을 사용 중이고 실제로 Edge 브라우저의 버전 번호를 찾고 있다면이 페이지 맨 아래에있는 섹션에서 이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2.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하거나 Alt + X 키보드 단축키.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와 특정 방식으로 구성된 최신 버전의 IE는 대신 기존 메뉴를 표시합니다. 그렇다면 도움말 대신.

  3. 선호하는 Internet Explorer 정보.

  4. Internet Explorer 11과 같은 주요 버전의 IE는 버전이 추가 된 큰 Internet Explorer 로고 덕분에 분명합니다.

  5. 실행중인 IE의 전체 버전 번호는 번역 큰 Internet Explorer 로고 아래에 있습니다.


명령을 사용하여 IE 버전 번호 찾기

또 다른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Windows 레지스트리가 Internet Explorer 버전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reg 쿼리 "HKEY_LOCAL_MACHINE 소프트웨어 Microsoft Internet Explorer"/ v svcVersion

결과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이 예에서 11.706.17134.0은 버전 번호입니다.

HKEY_LOCAL_MACHINE Software Microsoft Internet Explorer
svcVersion REG_SZ 11.706.17134.0


IE가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사용중인 Internet Explorer 버전을 알았으므로 이제 IE 업데이트가 다음 단계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최신 버전의 IE에 대한 정보,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어떤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는지 등을 포함하여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ternet Explorer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는 단순한 브라우저가 아니라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할 패치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Windows 자체가 인터넷과 통신하는 방식이기도합니다.

IE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웹 서핑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중요합니다.


Microsoft Edge는 어떻습니까?

Microsoft Edge는 Internet Explorer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Edge의 버전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 개의 점 (...)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도움말 및 피드백 > Microsoft Edge 정보.

  3. 화면 오른쪽에서 Microsoft Edge 버전 번호를 찾습니다.

이 화면으로 이동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설정입니다. 검색 번역 Edge의 전체 버전 번호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