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첨부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

Gmail 계정으로 전송 된 이메일과 함께 첨부 파일을받은 경우 해당 첨부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하세요. 파일 첨부가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되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기기에서 해당 파일에 액세스하고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Gmail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 한 후 Gmail에서 빠르게 찾아서 열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웹의 Gmail에서 작동합니다.


Gmail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첨부 파일을 저장하는 방법

Gmail의 메시지에서 이메일에 첨부 된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 저장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첨부 파일이있는 이메일을 엽니 다.

  2.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하려는 첨부 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습니다. 첨부 파일에 두 개의 아이콘이 겹쳐서 표시됩니다. 하나는 다운로드 용이고 다른 하나는 드라이브에 저장 용입니다.

  3. 고르다 드라이브에 저장 첨부 파일에서 Google 드라이브로 보냅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여러 폴더를 설정 한 경우 올바른 폴더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4. 이메일에 첨부 된 모든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한 번에 저장하려면 모두 드라이브에 저장, 첨부 파일 목록 근처에 있습니다. 한 번에 파일을 저장하면 개별 파일을 특정 폴더로 이동할 수 없지만 저장된 문서를 Google 드라이브에서 개별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서 저장된 Gmail 첨부 파일을 여는 방법

방금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 한 첨부 파일을 열려면 :

  1. 첨부 파일 아이콘이 포함 된 Gmail 이메일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열려는 첨부 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습니다.

  2. 고르다 드라이브에서 정리.

  3. 나타나는 메뉴에서 첨부 파일을 저장 한 위치에 대한 링크를 선택합니다. 선택하면 첨부 파일이 선택된 상태로 드라이브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4. Google 드라이브에 두 개 이상의 폴더가 설정되어있는 경우 드라이브에서 정리 대신. 파일을 열기 전에 다른 Google 드라이브 폴더로 이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