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CUR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정적 Windows 커서 파일입니다. 다른 확장자를 제외하고 모든면에서 .ICO (Icon) 파일과 동일한 스틸 이미지입니다. 애니메이션 커서 파일의 확장자는 .ANI입니다.

마우스 포인터가 특정 작업을 수행 할 때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서로 다른 커서 파일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위에 배치 할 때 대문자 "i"로 표시되거나로드 중일 때 모래 시계로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 및 정적 커서 파일은 모두 Windows의 % SystemRoot % Cursors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UR 파일을 여는 방법

Windows에서 사용하려는 사용자 지정 CUR 파일은 마우스 제어판 애플릿. 이 제어판 명령 줄 명령도이 항목을 엽니 다.

마우스 제어

CUR 파일이 이미지로 보이는지 확인하고 Windows에서 커서로 사용하지 않으려면 Inkscape, ACDSee 제품 또는 Axialis CursorWorkshop을 사용하여 CUR 파일을 엽니 다. 다른 그래픽 프로그램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RealWorld Cursor Editor는 CUR 파일을 편집하고 다른 이미지 파일 형식에서 새 파일을 만들 수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의 응용 프로그램이 CUR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CUR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Windows에서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UR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CUR 파일을 변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언급 한 RealWorld Cursor Editor 프로그램이나 Convertio의 무료 온라인 CUR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부 파일 형식은 PNG, ICO, GIF, JPG 및 BMP를 포함하도록 CUR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파일이 위에 설명 된대로 열리지 않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올바르게 읽고 있고 CUR로 끝나는 다른 파일을 혼동하지 않는지 다시 확인하세요.

CUR 파일 확장자는 CSR, CUE (큐 시트), CUS (AutoCAD 사용자 사전) 및 CUB (Analysis Services Cube)와 비슷해 보이지만 커서와 관련된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