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컴퓨터에서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방법

일부 사용자는 인기있는 Malwarebytes가 리소스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하거나 평가 기간이 끝난 후 경쟁 제품을 사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맬웨어 방지 프로그램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Mac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경우 시스템에 항상 특정 유형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c에서도 가능).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Mac에서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방법

Malwarebytes는 Mac에서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메뉴에서 제거 기능을 찾기 만하면됩니다.

  1. 충돌을 방지하려면 Mac에서 실행중인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품을 끄십시오.

  2. 열기 Malwarebytes 응용 프로그램.

  3. 고르다 도움말 Malwarebytes 메뉴 모음에서 선택하고 Malwarebytes 제거 메뉴에서.

  4. 제거를 계속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예. 제거를 계속하려면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게 다야 : Malwarebytes가 컴퓨터에서 제거됩니다. 제거 알림은받지 않지만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확인하여 제품이 사라 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가 제거 되었더라도 컴퓨터에 남은 파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러한 파일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App Cleaner 및 Uninstaller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이러한 파일을 제거하십시오.


Windows에서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방법

Windows 시스템에서 Malwarebytes를 제거하는 것은 Mac에서 제거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1. 충돌을 방지하려면 시스템에서 실행중인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품을 끄십시오.

  2. 검색 상자에 "제어판"을 입력 한 다음 제어 패널 그것을여십시오.

  3. 고르다 프로그램 제거.

  4. 프로그램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두 번 클릭합니다. Malwarebytes 제거를 시작합니다.

  5. 고르다 가능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6. 선호하는 가능 제거 프로세스를 완전히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Malwarebytes가 제거 되었더라도 컴퓨터에 남은 파일이나 레지스트리 키가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러한 파일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Malwarebytes Clean Uninstall Tool 또는이 용도로 설계된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가 제거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Malwarebyes 제거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십시오.

  1. 시스템에서 실행중인 다른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포함하여 제거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열려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Malwarebytes를 제거하려는 컴퓨터에서 관리자 권한이있는 사용자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 Malwarebytes 제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Malwarebytes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기술자와 채팅을하거나 지원 티켓을 보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