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warebytes 검토

 Malwarebytes


보호 유형 : 서명 감지 및 휴리스틱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위협을 식별하기 위해 바이러스 서명에 의존하며 MalwareBytes에는 이러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다른 사람들이 감염된 실제 바이러스를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검증 된 바이러스 보호 유형입니다.

MalwareBytes에는 일부 바이러스 및 맬웨어 서명이 포함되어 있지만 현재 활성화 된 특정 위협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컴퓨터에서 공간을 차지하는 방대한 바이러스 지문 DB가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작은 설치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는 주로 서명에 의존하는 대신 고급 휴리스틱 분석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구조, 동작 및 기타 요인을 조사하여 합법적인지 맬웨어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가 문자 그대로 가장 먼저 감염된 경우에도 위협을 식별하고 무력화 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


맬웨어 유형 : 모든 것을 다룹니다

MalwareBytes는 완전한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바이러스 백신이 제대로 처리 할 수없는 많은 일이 있습니다. 멀웨어 영역에서는 그 관계가 뒤집혀 있습니다. MalwareBytes는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웜 및 랜섬웨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맬웨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바이러스 백신이 할 수있는 방식으로 감염된 파일을 복원 할 수는 없지만 기존 바이러스를 식별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MalwareBytes는 이미 시스템에 감염된 모든 유형의 맬웨어를 근절하는 데 효과적이며, 프리미엄 버전은 맬웨어가 문제가되기 전에 실시간으로 탐지 및 제거 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는 고급 휴리스틱 분석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구조, 동작 및 기타 요인을 조사하여 합법적인지 또는 맬웨어 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MalwareBytes는 주로 휴리스틱 스에 의존하여 멀웨어를 식별하기 때문에 이전에 아무도 본 적이없는 새로운 위협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정기 업데이트는 과거에 식별 된 맬웨어 서명 목록을 업데이트하는 대신이 기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스캔 위치 : 여러 옵션 사용 가능

 Malwarebytes

MalwareBytes가 검사하는 특정 위치는 실행하는 검사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위협 검사라고하는 기본 검사는 기본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시작 레지스트리 및 파일 시스템 개체를 검사합니다.

추가 위치를 검색하려는 경우 사용자 지정 검색을 통해 추가 하드 드라이브, USB 드라이브 및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옵션은 몇 가지 문제 영역을 매우 빠르게 확인하는 하이퍼 스캔입니다. MalwareBytes는 드라이브 이외의 네트워크 장치에서 위협을 식별 할 수있는 기능이 없으므로 네트워크 검사가 없습니다.


사용 편의성 :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머리를 감싸기에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대시 보드 화면은 일부 사용자에게는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앱을 시작하면 전면 중앙에 큰 지금 스캔 버튼이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스캔하기 전에 조정할 수있는 몇 가지 설정이 있지만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는 기본 스캔이 매우 철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찾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면 개별 설정을 찾는 것이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경험이없는 사용자는 기본 검사를 실행하고 컴퓨터에 존재하는 맬웨어를 제거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스캔하기 전에 조정할 수있는 몇 가지 설정이 있지만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는 기본 스캔이 매우 철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히 조사 할 준비가되면 추측 할 필요없이 스캔 탭의 스캔 옵션, 격리 탭 아래의 격리 된 파일, 보고서 탭 아래의 보고서, 설정 탭 아래의 다양한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 섹션은 더 복잡하며 다양한 옵션이 XNUMX 개 섹션에 분산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러한 설정을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빈도 : 데이터베이스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무료 버전의 MalwareBytes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MalwareBytes는 자체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빈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값은 매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이지만 15 분에서 14 일 사이의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MalwareBytes는 매일 업데이트를 릴리스하지만 게시 된 업데이트 일정이 없습니다.

성능 : 번개 빠르고 가벼운

사내 테스트 중에 MalwareBytes의 기본 스캔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단 몇 분 만에 기본 사항을 스캔 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스템이 어떤 종류의 성능 저하도 겪지 않을만큼 가볍습니다. 여러 추가 위치를 검색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리지 만 여전히 시스템 리소스를 소모하지는 않습니다.

 Malwarebytes

추가 도구 : 웹 보호, 랜섬웨어 차단

많은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도구는 의심스러운 기능의 형태로 많은 부풀림을 추가하지만 MalwareBytes는 맬웨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맬웨어를 처리 할 수 ​​있지만 암호 보관함이나 이메일 필터링은 찾을 수 없습니다.

MalwareBytes에는 문제가있는 웹 사이트를 차단할 수있는 기본적인 웹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정이나 옵션 측면에서 많은 것이 없지만 오 탐지가 발생하면 허용 목록에 사이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랜섬웨어를 식별하고 그 경로에서 차단할 수있는 매우 유능한 랜섬웨어 차단기를 얻게됩니다. 랜섬웨어가 파일 암호화를 시작하기 전에 랜섬웨어를 종료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이미 랜섬웨어의 희생양이 된 경우 Malwarebytes는 실제로 아무것도 해독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랜섬웨어를 식별하고 그 경로에서 차단할 수있는 매우 유능한 랜섬웨어 차단기를 얻게됩니다.

지원 유형 : 라이브 채팅 및 티켓 시스템

MalwareBytes는 라이브 채팅을 제공하지만 그다지 좋은 경험이 없었습니다. 평가 과정에서 실시간 채팅 지원팀에 여러 번 연락하여 몇 가지 질문에 답변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했지만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이 경우 지원 티켓 시스템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실제로 고객 지원이 필요한 MalwareBytes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결국 문제가 생기면 도움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가격 : 비싼 단일 장치 가격

MalwareBytes에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유료 버전과 동일한 높은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자동으로 스캔하거나 업데이트 할 수 없다는 점에주의하기 때문에 좋은 거래입니다.

유료 버전은 자동 스캔 및 업데이트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을 추가하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단일 장치 라이선스는 39.99 년에 $ 69.98, 10 년에 $ XNUMX입니다. 대부분의 경쟁 제품보다 더 비쌉니다. 좋은 점은 XNUMX 년에 XNUMX 달러에 추가 장치를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보호해야하는 장치가 많은 경우 가격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경쟁 : MalwareBytes vs. Adaware Antivirus

무료 버전과 연간 36 달러의 단일 장치 라이선스로 Adaware Antivirus는 가격 측면에서 MalwareBytes와 일치합니다. Adaware의 무료 버전은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약간의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MalwareBytes의 휴리스틱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스레드를 찾고 못을 박는 데 더 좋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Adaware에는 온라인 쇼핑 보호, 방화벽, 전자 메일 보호 및 네트워크 보호를 포함하여 MalwareBytes에서 얻을 수없는 여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전체 바이러스 백신 키트입니다. 그러나 순수한 맬웨어 감지 및 제거를 위해 MalwareBytes에 여전히 우위를 제공합니다.

최종 평결

맬웨어 제거를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선 맬웨어 탐지 및 제거 도구로서 MalwareBytes가 탁월한 옵션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완전한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아니므로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실제 바이러스 백신과 함께 사용하면 MalwareBytes는 균열을 통해 떨어지는 위험한 것들을 포착하는 데 탁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료 버전을 안전하게 고수 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버전은 수동 업데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만 업그레이드 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가 검토 한 유사 제품 :

  • Adaware Antivirus Free 무료
  • 무료 무료 바이러스 백신
  • AVG 안티 바이러스 무료

명세서

  • 제품 이름 Malwarebytes

  • 가격 $ 39.99

  • 플랫폼 Windows, macOS, Android, Chrome OS, iOS (무료 버전은 Windows 만 해당)

  • 개인 라이선스 유형 (비즈니스도 가능)

  • 보호되는 장치 수 XNUMX 개

  • 시스템 요구 사항 (Windows) 10, 8.1, 8 또는 7

  • 시스템 요구 사항 (CPU) 800MHz 이상

  • 시스템 요구 사항 (RAM) 1020MB

  • 시스템 요구 사항 (디스크 공간) 100MB

  • 시스템 요구 사항 (화면 해상도) 권장 최소 1024x768

  • 시스템 요구 사항 활성 인터넷 연결

  • 결제 옵션 Visa, MasterCard, Discover, American Express, PayPal

  • 장치 당 비용 $ 39.99 (69.98 년), 장치 당 $ XNUMX (XNUMX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