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삼성 TV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삼성 스마트 TV에는 웹 브라우저가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연식 또는 시리즈에 따라 브라우저는 스마트 허브 홈 화면 또는 추가 사전 설치된 앱 페이지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 웹 브라우저의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일반 브라우징을 제공하지만 일부 파일 형식 (예 : Flash, ActiveX 및 특정 HTML5 기반 비디오)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진이나 다른 콘텐츠도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로드 시간이 느릴 수 있습니다.


삼성 TV에서 대체 웹 브라우저를 얻는 방법

안타깝게도 사전로드 된 Samsung Smart TV 웹 브라우저를 삭제하거나 대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옵션 XNUMX : 다른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미디어 스 트리머 연결

삼성 스마트 TV 용 대체 웹 브라우저에 액세스하는 한 가지 방법은 Roku, Fire TV, Google Chromecast 또는 Apple TV와 같은 플러그인 미디어 스트리밍 스틱 또는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장치의 원격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해당 웹 브라우저를 탐색합니다.

Roku는 채널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있는 몇 가지 브라우저를 제공합니다. POPRISM은 무료이지만 삼성 브라우저보다 훨씬 제한적입니다. 다른 선택에는 웹 브라우저 X와 웹이 포함되지만 둘 다 월 $ 4.99의 구독료가 필요하므로 예산이 빠듯한 경우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Roku-웹 브라우저 X

Amazon Fire TV

Amazon Fire TV는 Firefox 및 Silk 웹 브라우저를 모두 제공하므로 Samsung Smart TV 브라우저보다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설치되면 홈 화면에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파이어 폭스인터넷 (실크).

Fire TV 장치에서 Firefox 및 Silk 브라우저의 한 가지 기능은 Fire TV 리모컨의 탐색 컨트롤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Alexa 명령을 사용하여 웹을 검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Firefox의 Fire TV 버전에서는 특정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고 비밀번호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볼 수는 있지만 다운로드 할 수는 없습니다. Firefox의 Fire TV 버전도 PC 또는 모바일 버전과 다르게 보입니다.

Silk 웹 브라우저는 아래와 같이 두 화면 중 하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Silk 브라우저 홈 페이지이고 오른쪽은 기본 Bing 검색 엔진입니다. 이러한 옵션은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일반 웹 검색을 수행하는 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Silk 브라우저를 닫으면 다음에 브라우저를 열 때 마지막으로보고 있던 웹 사이트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Firefox (및 내장 삼성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Silk를 사용하여 이미지 또는 기타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구글 Chromecast를

PC 또는 노트북에서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전송을 선택하여 Chromecast를 통해 PC 또는 노트북에 표시되는 모든 항목을 삼성 TV로 보냅니다. Chromecast 스틱은 HDMI를 통해 삼성 TV 뒷면에 연결되어야합니다.

Chrome에서 설정으로 이동하여 전송을 활성화합니다.

PC의 Chrome 브라우저가 삼성 TV에 표시됩니다.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단일 브라우저 탭에서 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탭을 열거 나 닫는 경우 TV 화면에 새 탭을 표시하려면 Chromecast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해야합니다.

Chrome 브라우저를 전송하는 것 외에도 Chromecast를 사용하여 PC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을 삼성 TV로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애플 TV

Apple TV는 직접 설치할 수있는 웹 브라우저를 제공하지 않지만 호환되는 iPhone 또는 iPad에 AirWeb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Airplay를 사용하면 삼성 TV에 연결된 Apple TV를 통해 "Air Web"브라우저를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Mac 화면을 연결된 Apple TV 기기로 AirPlay 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TV에서 볼 수있는 Apple TV 용 추가 웹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플러그인 미디어 스트리 머가 최선의 선택이 아닌 이유

이미 외부 미디어 스트리 머가 없으면 삼성 TV에서 웹 브라우저를 얻는 데 가장 좋은 옵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이는 삼성 스마트 TV가 이미 제공하고있을 수있는 동일한 스트리밍 앱에 대한 중복 액세스를 제공하는 장치에 대해 지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Samsung Smart TV에서 스트리밍 앱 선택에 만족한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TV에서 작동 할 대체 웹 브라우저를 얻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는 PC를 TV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옵션 XNUMX : 랩톱 / 데스크톱 PC를 TV에 연결

미디어 스트리밍 스틱이나 박스를 삼성 스마트 TV에 연결하는 대신 HDMI 또는 VGA 연결을 통해 PC 또는 노트북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검색 결과 (PC에서 수행 할 수있는 거의 모든 작업)를 TV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이점은 TV 화면에서 다른 PC 기능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익숙한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및이 가이드에서 설명하는 기타 항목을 포함하여 PC에 설치 한 모든 웹 브라우저는 삼성 TV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PC에 연결된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웹 브라우저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또는 PC에 따라 HDMI 또는 VGA 포트를 통해 화면을 출력하도록 설정해야 할 수 있으며,이 경우 노트북 또는 모니터 화면이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PC와 TV에서 동시에 화면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옵션 XNUMX : 화면 미러링 사용

미디어 스트리 머나 PC를 TV에 물리적으로 연결할 필요가없는 경우 무선 대안은 Miracast 또는 Wi-Fi Direct라고도하는 화면 미러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무선 화면 미러링은 대부분의 Wi-Fi 지원 PC, 노트북 및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미러링을 사용하면 PC 또는 스마트 폰에 표시되거나 저장된 모든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모든 브라우저를 삼성 TV 화면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삼성 TV에서 화면 미러링 설정

화면 미러링은 거의 모든 삼성 스마트 TV에서 지원됩니다. 설정은 연식 및 시리즈에 따라 다릅니다.

  • 예 XNUMX : 를 누르십시오 출처 리모컨의 버튼을 클릭 한 다음 화면 미러링 TV 메뉴의 소스 옵션.
  • 예 XNUMX : 고르다 메뉴 리모컨에서 네트워크 > 화면 미러링.
  • 예 XNUMX : 고르다 메뉴 > 네트워크 > 전문가 설정 > 와이파이 직접.

모델의 정확한 단계는 삼성 TV의 사용 설명서 또는 전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삼성 TV에서 화면 미러링을 활성화하는 것 외에도 PC 또는 스마트 폰에서도 활성화해야합니다.

PC 용 화면 미러링 설정 (Windows 10 예)

다음은 Windows 10 장치에서 화면 미러링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귀하의 PC에.

  2. In 블루투스 및 기타 장치, 고르다 블루투스 또는 다른 기기 추가. 이것은 당신을 장치 추가 페이지. 

  3. PC가 사용 가능한 장치를 검색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TV가 켜져 있어야합니다.

  4. 삼성 TV가 장치 목록에 나타나면 선택하고 PC가 삼성 TV에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5. 연결이 확인되면 삼성 TV에 PC 화면이 표시됩니다. 

스마트 폰용 화면 미러링 설정

다음은 스마트 폰에서 화면 미러링을 설정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 삼성 :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알림 > 화면 미러링 (또는 Smart View 또는 빠른 연결). 전화기는 일반적으로 모델 번호로 식별하는 TV를 찾습니다. 모델 번호가 나타나면 선택하십시오. TV에서 제공 한 PIN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 HTC :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HTC 연결. 그것을 열고 TV를 검색하십시오.
  • LG : 확인 화면 미러링, 화면 공유, 와이파이 직접 Miracast 스캔 절차를 진행합니다.
  • 다른 브랜드 : 확인 화면 미러링 프롬프트에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