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Ntdl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10, 8, 7 등]

ntdll.dll 오류 메시지의 원인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ntdll DLL 파일 자체의 손상되거나 손상된 버전, 손상된 하드웨어 드라이버 또는 Windows와 다른 프로그램 간의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오류는 때때로 컴퓨터의 하드웨어가 오작동하고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지만 이는 드뭅니다.

Ntdll.dll 오류 메시지는 Windows NT부터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까지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의 거의 모든 Windows 기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드라이버 또는 플러그인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Ntdll.dll 오류

이러한 오류가 컴퓨터에 표시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오류 메시지를 초래하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 중지 : 0xC0000221 알 수없는 하드 오류 C : Winnt System32 Ntdll.dll
  • 중지 : C0000221 알 수없는 하드 오류 SystemRoot System32 ntdll.dll
  • AppName : [프로그램 이름] ModName : ntdll.dll
  • [PROGRAM NAME]이 [ANY ADDRESS]의 모듈 NTDLL.DLL에서 오류를 일으켰습니다.
  • ntdll.dll에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 NTDLL.DLL 에러!
  • [ANY ADDRESS]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 (NTDLL.DLL)

이 메시지는 프로그램 사용 전후, 프로그램 실행 중, Windows 시작 또는 종료시 또는 Windows 설치 중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Ntdll.dll 오류 수리 방법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받은 ntdll.dll 오류는 일시적인 일시적인 문제로 인한 것일 수 있으며 간단한 재부팅으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만 오류가 표시되면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또는 서비스 팩이 있으면 설치하십시오.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머가 DLL 오류를 일으킨 프로그램의 문제를 확인한 다음 패치를 발행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타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거의 항상 ntdll.dll 오류의 원인입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문제가 거의 해결되지 않습니다.

  3. 실행중인 Windows 서비스 팩 수준을 확인한 다음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설치할 수있는 최신 서비스 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ntdll.dll 오류를 일으킨 일부 문제는 Microsoft의 이러한 서비스 팩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최신 서비스 팩 및 기타 패치로 Windows 컴퓨터를 업데이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Updat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Windows 업데이트 확인 및 설치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4. Internet Explorer 추가 기능을 선택적으로 비활성화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시작, 실행 또는 닫을 때 오류가 표시되면 추가 기능이 문제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각 추가 기능을 하나씩 비활성화하면 범인 (있는 경우)이 결정됩니다.

    해결 방법으로 ntdll.dll 오류가 실제로 Internet Explorer와 관련이 있다고 가정하고 Firefox와 같은 경쟁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사용하십시오.

  5. NLSPATH 시스템 변수의 이름을 바꿉니다. Windows 시스템에이 환경 변수가 없으면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이것은이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이 경로를 원래 이름으로 다시 설정하십시오.

  6. Explorer.exe에 대한 데이터 실행 방지를 비활성화합니다. 이전 단계에서와 같이 이것은 ntdll.dll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데이터 실행 방지 설정을 이전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7. UAC를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ntdll.dll 문제의 일부 원인에 대한 해결 방법이지만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컴퓨터에서 편안하게 느껴지는 경우 영구적 인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8.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의 모든 하드웨어에 대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오래된 드라이버로 인해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9. 기억력이 손상되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위의 DLL 메시지 중 하나를 수신하는 경우 가능한 원인 중 하나는 시스템의 잘못된 메모리 모듈 일 수 있습니다. 메모리를 테스트하면 문제를 식별하거나 RAM의 책임을 지울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실패하면 메모리를 교체하십시오.

  10. 컴퓨터 내부의 하드 드라이브와 동일한 IDE 케이블에 Iomega Zip 드라이브가있는 경우 Ntdll.dll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Zip 드라이브를 전용 IDE 컨트롤러로 이동하십시오.

  11. 하드 드라이브를 마더 보드에 연결하는 IDE 케이블을 교체합니다. 이 케이블이 손상되었거나 오작동하는 경우 표시되는 DLL 오류가 한 가지 증상 일 수 있습니다.

  12. Windows 설치를 복구하십시오. 개별 소프트웨어 재설치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Windows 복구 설치가 ntdll.dll 파일을 대체합니다.

  13.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 새로 설치하면 PC에서 Windows가 완전히 제거되고 처음부터 다시 설치됩니다. 이전의 모든 문제 해결 아이디어를 모두 다 써 버렸고 오류가 단일 프로그램 (2 단계)에서 발생한 것이 아니라고 확신하지 않는 한이 옵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단일 프로그램 또는 플러그인으로 인해 ntdll.dll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Windows를 다시 설치 한 다음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모두 다시 설치하면 동일한 오류가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 마지막 단계의 새로 설치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 경우 하드 드라이브의 하드웨어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극히 드뭅니다. 그렇다면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 한 다음 Windows를 새로 설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