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에서 친구를 찾을 수 없습니까?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am에 친구를 추가하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 아니지만 그 과정에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계정이있는 경우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없습니다. 친구의 정확한 Steam 프로필 이름을 모르고 서비스에서 해당 계정을 찾을 수 없다면 친구를 추가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

다음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통해 Steam에 친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 앱,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의 검색 기능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 Facebook을 사용하십시오.
  • 초대 링크를 보냅니다.

처음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하면 친구가 다음에 Steam에 로그인 할 때 보게 될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이메일, 문자 메시지 또는 연락을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채팅 앱을 통해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야합니다.

게임을 구매하거나 Steam 지갑에 자금을 추가 할 때까지 Steam에서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없습니다. 새 계정은 적은 금액이 지출 될 때까지 제한된 상태로 고정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친구를 추가하려면 친구에게 초대 링크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세요.


데스크톱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Steam에서 친구 검색

Steam 데스크톱 앱은 Steam 웹 사이트와 거의 동일하므로 원하는 앱을 사용하여 친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스토어 앱의 탭은 Steam의 온라인 상점 인 Steampowered.com에 해당합니다. 그만큼 커뮤니티 탭은 Steam의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 인 Steamcommunity.com에 해당합니다.

데스크톱 앱 또는 Steam 커뮤니티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Steam에서 친구를 찾고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데스크톱 앱을 열거 나 Steamcommunity.com.

  2. 메뉴 표시 줄의 사용자 이름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습니다.

  3. 선호하는 친구 추천 표시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고르다 친구 추가.

  5. 고르다 검색 이동.

  6. 검색 필드에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7. 검색 결과에서 친구를 찾은 다음 친구로 추가.

  8. 고르다 OK.

    친구가 친구 목록에 나타나기 전에 친구가 요청을 수락해야합니다.

  9. Steam 사용자는 언제든지 프로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 친구가 표시되지 않으면 최근에 이름을 변경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앱으로 Steam에 친구 추가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Steam 앱은 데스크톱 앱과 동일한 기능을 대부분 제공합니다. 일부는 약간 다른 위치에 있지만 친구 추가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team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를 실행 스팀 앱.

  2. 가볍게 두드리다 친구 추천.

    프로필이 아닌 다른 화면에서 앱이 열리면 먼저 (세로선 XNUMX 개)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당신과 친구 > 프로필. 이 단계에서 친구 목록으로 직접 이동하면 친구 추가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3. 선택 너의 친구들 드롭 다운 화살표.

  4. 가볍게 두드리다 친구 추가.

  5. 아래로 스크롤하여 친구 찾기 안내

  6. 가볍게 두드리다 검색 이동.

  7.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8. 검색 결과에서 친구를 찾습니다.

  9. 가볍게 두드리다 친구로 추가.

  10. 가볍게 두드리다 OK.

    친구가 요청을 수락 할 때까지 친구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Facebook을 연결하여 Steam에서 친구 찾기

Steam에는 Facebook 통합 기능이있어 Steam에서 Facebook 친구를 찾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친구를 찾을 수 없거나 한 번에 여러 사람을 추가하려는 경우이 기능을 사용하여 친구를 찾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을 사용하여 Steam에서 친구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데스크톱 앱을 열거 나 Steamcommunity.com.

  2. 메뉴 표시 줄의 사용자 이름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습니다.

  3. 선호하는 친구 추천.

  4. 고르다 친구 추가.

  5. 고르다 Facebook에 로그인.

  6. Facebook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XNUMX 단계 인증 로그인 코드를 입력 한 다음 계속.

  7. 찾아 보라. 페이스 북의 친구들 부분. Steam에서 아직 친구가 아닌 Facebook 친구가있는 경우 여기에 표시됩니다.


Steam에서 친구를 찾을 수 없을 때해야 할 일

Steam에서 친구를 찾고 추가하는 것이 항상 예상대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Steam에는 친구를 찾기 어렵게 만드는 사용자 이름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가 다운되면 찾고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Valve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Steam에 가입 할 때 서비스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사용자 이름을 생성합니다. 이 기본 사용자 이름은 사람들이 게임에서 또는 Steam 커뮤니티 그룹에 게시 할 때 보는 사용자 이름과 다릅니다. 원할 때마다 프로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나를 친구로 추가하려고 할 때 혼동을 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Steam ID 또는 계정 이름과 동일한 사용자 지정 URL (Universal Resource Locator) 이름을 설정하세요.

Steam 계정에는 XNUMX 개의 이름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 Steam 계정 이름: Steam 계정에 로그인 할 때 사용하는 사용자 이름입니다. 변경할 수 없습니다.
  • Steam 프로필 이름: 친구 목록, 게임 및 Steam 커뮤니티에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이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이름: 실명을 사용하면 친구들이 검색에서 나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넣을 수 있으며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맞춤 URL 이름: 프로필에 설정 한 이름입니다. 프로필 이름과 동일한 것으로 설정하면 사람들이 Steamcommunity.com/id/yourprofilename 너를 찾기 위해.

Steam에서 누군가를 검색 할 때 그 사람의 Steam 프로필 이름이나 실명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으로 변경되면 찾을 수 없습니다.

Steam은 과거 프로필 이름의 일부 기록을 유지하고 검색 결과에 약식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친구를 확실히 찾으려면 친구의 현재 이름을 검색해야합니다.

다음은 Steam에서 친구를 찾거나 추가 할 수없는 경우 시도해 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현재 Steam 프로필 이름을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 현재 프로필 이름이 Steam 계정 이름과 다른 경우 계정 이름을 검색하세요. 이 아이디어는 계정 이름과 사용자 지정 URL 이름이 같을 때 더 효과적입니다.
  • 친구가 프로필에 사용하는 이름 (실제 또는 기타)을 알고있는 경우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여전히 Steam에서 친구를 찾을 수 없다면 친구가 Steam 프로필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세요.
  • 여전히 찾거나 추가 할 수없는 경우 Steam 친구 초대 링크를 생성하고 보냅니다.

친구에게 Steam 프로필 설정을 요청하세요

친구가 Steam을 처음 사용하거나 프로필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친구를 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 Steam 클라이언트를 열도록 요청하거나 Steamcommunity.com을 방문하여 프로필을 설정하세요.

새로운 Steam 회원이 검색에 표시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지 않으려면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Steam에 친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Steam 초대 링크 보내기

검색 기능으로 친구를 찾는 것 외에 Steam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초대 링크를 생성하여 친구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이메일이나 Discord와 같은 채팅 앱으로 코드를 보내야하기 때문에 Steam 외부에서 친구와의 소통이 필요합니다.

친구 검색 기능에 액세스하는 동일한 페이지에서 Steam 친구 초대 링크를 생성합니다. 올바른 위치를 찾고 초대 링크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데스크톱 앱을 열거 나 Steamcommunity.com으로 이동하세요.

  2. 메뉴 표시 줄의 사용자 이름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습니다.

  3. 고르다 친구 추천.

  4. 고르다 친구 추가.

  5. 고르다 초대 링크 만들기.

  6. 링크를 선택하고 복사하거나 클립 보드에 복사 링크 왼쪽에 있습니다.

  7. 친구에게 링크를 보냅니다.

  8. 친구가 링크를 클릭하면 Steam 웹 사이트가 열립니다. 로그인하면 페이지 상단에 배너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들이 선택하면 친구로 추가 메시지에서 Steam은 서로를 친구 목록에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