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에서 일반 서식 파일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에서 문서는 일반 템플릿이라는 기본 디자인을 기반으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일반 템플릿을 변경하거나 변경하지 않고 대신 각 새 문서의 설정과 기본값을 변경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모든 새 문서의 기반이 될 템플릿을 변경하는 것도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기본 사항을 상당히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문서가 일반 템플릿에 저장된 기본 설정을 반영하기 때문에 향후 반복적 인 서식 지정 및 전자 출판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Windows 데스크톱 용 Microsoft Word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Microsoft Office에서 일반 서식 파일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여십시오. 사용 검색 버튼을 눌러 파일 탐색기 창을 시작한 다음 C : Users [사용자 이름] AppData Roaming Microsoft Templates.

    일부 컴퓨터는 기본적으로 AppData를 포함한 특정 폴더를 숨 깁니다. 모든 파일을 표시하도록 Windows 탐색기를 구성하지 않은 경우 열기 창의 맨 위에있는 표시 줄에 경로 이름을 입력합니다.

  2. 선택 Normal.dot or Normal.dotm 옵션을 선택합니다.

  3. Word 문서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인터페이스에서 서식을 변경합니다. 향후 모든 Word 문서에 대해 기본값으로 의도 된 설정 만 적용하십시오. 텍스트 기본 설정, 간격 기본값, 페이지 배경, 머리글 및 바닥 글, 표 스타일 및 관련 요소를 설정합니다.

  4. 완료되면 문서를 저장하십시오.

  5. Word를 닫은 다음 다시 엽니 다. 고르다 신규클래스. 이 새 문서를 시작할 때 기본 설정이 반영됩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다시 시도하거나 추가 문제 해결이나 조언을 위해 Microsoft 지원에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타일 조정

또는 일반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고 많은 간단한 조정을 표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일반 스타일 를 시청하여 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리본 메뉴의 글꼴, 단락 및 기타 수정 스타일 변경 화면. 이 수정은 클릭하지 않는 한 해당 문서의 스타일을 변경합니다. 모든 문서에 적용 대화 상자 하단에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도구 옵션을 제한하지만 글꼴 및 간격 사용자 지정에만 관심이있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