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지도에서 Uber 차량을 주문하는 방법

Google지도는 iOS 기반 기기의 기본 내비게이션 옵션이 아니며 Uber는 스마트 폰 사용자가 이용할 수있는 유일한 승차 공유, 승차 요청 다운로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Google지도와 Uber는 Android 및 iPhone 스마트 폰에 설치되며 이러한 앱은 함께 작동합니다. 교통 선택과 함께 Uber 옵션의 가격과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Google지도 앱에서 Uber 차량 서비스를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 프로세스는 많은 수작업없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구글


Google Apps를 통해 Uber를 주문하는 방법

Google지도와 Uber의 이러한 통합으로 휴대 전화에서 주문형 차량 예약 프로세스를 몇 초 단축 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Android 휴대 전화에서 Uber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지도 앱을 엽니 다.

  2. 원하는 목적지의 주소 또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3. 라이드 서비스 탭으로 이동하면 Lyft와 같은 다른 서비스의 옵션과 함께 나열된 Uber 라이드 옵션이 표시됩니다.

  4. Uber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려면 의뢰 원하는 특정 유형의 Uber 라이드에서. 차량 서비스를 요청한 후 운전자가 차량을 수락했는지 여부와 차량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지도는 교통 수단 옵션이 소요되는 시간을 비교합니다 (승차 공유 서비스 가격 비교와 함께). 이 내비게이션 앱을 사용하면 Uber를 주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yft 라이드 또는 지하철은 더 빠르거나 저렴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여 Uber 주문

스마트 폰의 Google지도 앱에서 Uber 차량 서비스를 주문하는 것 외에도 Facebook Messenger 앱을 통해 차량 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으로 Uber 또는 Lyft 탑승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기기에 최신 버전의 Facebook Messenger 앱이 다운로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스마트 폰에서 Facebook Messenger 앱을 엽니 다.

  2. 대화 스레드를 탭합니다.

  3. 전화기 화면 하단의 아이콘 행에서 세 점 아이콘 추가 옵션을 표시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라이드 요청을 탭한 다음 두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있는 경우 Lyft 또는 Uber 중에서 선택합니다.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차량을 주문하십시오. Lyft 또는 Uber 계정을 Facebook Messenger와 연결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하십시오. 또는 두 서비스 중 하나에 계정이없는 경우 등록하십시오.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차량 서비스를 요청하면 만나고 싶은 사람과 진행 상황을 공유하여 계획을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왜 늦었는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나쁜 교통 체증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