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를 미리 예약하는 방법

큰 여행이나 중요한 회의를 계획하고 있으며 Uber를 미리 예약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iOS와 Android의 Uber 앱에는 30 분에서 XNUMX 일 전에 미리 여행을 예약 할 수있는 정기 라이드 기능이 있습니다.


Uber를 미리 예약하는 방법

  1. Uber 앱을 실행합니다.

  2. 자동차와 시계 에서 어디로 픽업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3. 날짜는 현재 시간으로부터 XNUMX 분 동안 픽업이 예약되어 오늘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위아래로 스크롤하여 원하는 픽업 날짜 및 시간으로 조정하여 이러한 필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픽업 시간 설정 확인.

    Uber는 차량 픽업 시간 15 분을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계획을 세울 때 추가 여행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5. 다음 탭에는 라이딩 시간과 날짜, 현재 위치 및 목적지가 표시됩니다.

    아래에는 직장, 집, 저장된 장소 및 검색 기록의 최근 목적지가 표시됩니다.

    현재 위치에서 떠날 계획이라면 추천 목록에서 목적지를 탭하거나 입력하여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주소에서 여행하는 경우 현재 위치 올바른 픽업 위치를 검색하십시오. 탭 어디로 필드를 클릭 한 다음 목적지를 검색하거나 저장 및 제안 된 장소에서 선택합니다.

  7. 경로는 기본 승차 유형 및 예상 요금과 함께지도에 표시됩니다.

  8. 운임 및 차량 용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승차 세부 정보를 위로 스 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라이드 옵션을 보려면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세요.

    UberPool 라이드는 사전 예약 할 수 없습니다.

  9.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또는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승차 유형을 수락합니다.

  10. 가볍게 두드리다 Schedule... 예약을 확인합니다.

  11. 예상 요금을 포함하여 예정된 라이드의 세부 정보를 보여주는 개요가 표시됩니다.

  12. 차량이 예약되었습니다! 꼭지 끝난 Uber의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예정된 Uber 라이드를보고 취소하는 방법

라이드가 예약되면 Uber 앱에서 미리 세부 정보를 확인하거나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 예정된 여행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려면 설정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XNUMX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여행. 그러면 과거 여정, 예정된 라이드, 가족 프로필 (동일한 결제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연결된 계정)에 대한 개요가 열립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스케줄 예약 한 여행을 확인하세요.

    시간, 날짜 및 목적지와 함께 예약 된 라이드 목록이 표시됩니다. 예약 한 승차 유형과 예상 요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예정된 라이드를 취소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라이드 취소 예약 된 라이드를 취소하려면 아니 예약 된 라이드를 취소하고 싶지 않은 경우.

  5. Uber를 취소하는 경우 Uber의 표준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운전자와 일치하고 그들이 여행을 수락했다면 요금을 지불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정된 여행 시간 (보통 몇 분) 직전까지는 운전 기사와 연결되지 않으므로 해당 기간 이전에 취소하면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간 내에 또는 예정된 15 분 픽업 시간 동안 취소하면 위약금이 부과 될 가능성이 큽니다. Uber는 취소 수수료를 명시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약 $ 5입니다. 여행을 취소하고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는 수수료가 청구되는 경우 Uber의 내 취소 수수료 검토 절차를 통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