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 작동 방식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2012 년 출시 된 이후 Uber는 기존 택시 대신 가장 인정받는 대안이되었습니다. Uber는 전 세계 700 개 이상의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이 숫자는 증가 할 것입니다. 시애틀, 두바이, 도쿄, 런던, 파리, 몬트리올, 시카고 또는 다른 주요 메트로 센터로 여행하는 경우 Uber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ber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Uber가 귀하의 도시에 있는지 또는 방문하려는 도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Uber 정보

Uber는 택시 서비스가 아닙니다. 운전자는 거리에서 라이더를 태울 수 없습니다. 대신 Uber는 스마트 폰 기술을 사용하여 운전자를 파견하고 요금을 관리하는 자동차 대여 서비스입니다. 또한 택시 서비스와 달리 Uber 운전자는 특별 면허를 소지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개인 차량을 사용하여 할인 요금 라이드를 제공합니다. 

Uber의 스마트 폰 앱은 전체 승차 요청 및 결제 프로세스를 처리합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현금없이 앱에서 바로 결제하세요.

Uber 계정을 만들고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미국에서 Uber 운전자는 21 세 이상이어야하며, 면허 운전 경험이 XNUMX 년 이상이어야하며 허용되는 XNUMX 도어 차량을 운전해야합니다.

Uber는 라이더가 현금을 휴대 할 필요가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앱을 통해 팁을 추가하지 않으려면 현금으로 팁을 줄 수 있습니다.


Uber 작동 원리

Uber는 택시를 이용하는 것보다 쉽도록 만들어졌습니다. Uber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Uber를 사용하기 전에

스마트 폰에 앱을 설치하고 온라인 Uber 계정을 만드세요. 라이드 요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신용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현금을 가져 오거나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이드가 필요할 때

차량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앱을 사용하여 Uber에 픽업 위치를 알려주세요. 다양한 승차 유형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UberX입니다. 또는 라이드를 공유하고 비용을 절약하려는 경우 Uber Poo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Uber 탑승 등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Uber는 귀하의 지역에서 운전 기사를 찾고, 운전 기사를 찾고, 운전 기사가 몇 분 거리에 있는지 알려줍니다. 놀이기구는 일반적으로 주요 센터에서 10 ~ XNUMX 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량이 도착하면 Uber에서 알려드립니다. Uber 앱은 이름, 사진, 자동차 유형과 같은 운전자의 세부 정보를 보여 주므로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라이딩 중 및 후

타고 즐기십시오. 앱이 결제를 처리하므로 목적지에 도착하면 차에서 내리고 운전 기사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앱을 통해 운전자를 1 ~ 5 점 (예의, 안전, 청결)으로 평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운전자는 1 ~ 5 점 (공손함)을 평가합니다. 팁을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전체 여행은 책임감과 용이성을 위해 Uber 앱을 통해 추적됩니다.

S3studio / 게티 이미지


사람들이 Uber를 사랑하는 이유

Uber의 매력은 가격, 품질 및 편의성의 세 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가격

택시 운전사는 Uber가 요금을 최대 50 %까지 낮추기 때문에 Uber를 싫어하지만, 이는 물론 라이더가 Ube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Uber 드라이버는 팁이 필요하지 않으며 압력을받을 수 없습니다. 언급했듯이 나중에 앱에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반면 택시 기사는 일반적으로 지불시 최소 15 %의 팁을 기대합니다. 또한 Uber 패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할인 된 승차권을 제공하는 Uber 구독입니다.

그러나 Uber는 주요 스포츠 경기, 섣달 그믐과 같은 휴일, 심지어 바쁜 주말 저녁과 같은 성수기 이벤트에 대해 급등 가격을 부과합니다. 수수료는 몇 시간 동안 크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Uber 차량은 택시보다 여전히 저렴합니다.

품질

Uber 자동차는 많은 택시보다 깨끗하고 새롭고 냄새가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Uber 앱에 내장 된 책임감은 운전자가 차량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Uber 드라이버는 매일 모든 승객이 평가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안전 할 수있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편의

결제 과정은 쉽고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이 앱은 택시를 부르는 번거로운 과정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휴대 전화에서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을 바로 처리 할 수있는 기능은 시간과 악화를 절약하고 회사와 운전자의 오버 헤드를 낮게 유지합니다. 

Uber는 운전자가 참여하는 것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운전자의 수는 일반적으로 매우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다양하지만, 일반적인 Uber 라이더는 환호 후 10 ~ 30 분 이내에 픽업을받는 반면 택시는 호출 후 45 ~ XNUMX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튀김 / 게티 이미지


제 XNUMX 자 서비스

Uber는 단일 라이더 및 그룹에서 임원 리무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 계층을 제공합니다.

UberX는 가장 저렴하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Uber 형태입니다. 차량은 최대 XNUMX 명의 라이더가 탑승 할 수있는 일반 XNUMX 도어 모델입니다. 요금은 주요 도시 택시 가격의 약 절반입니다.

일부 도시에서 제공되는 Uber Pool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과 차량을 공유하고 비용을 분할 할 수 있습니다. UberXL은 SUV 또는 미니 밴을 사용하여 XNUMX 명의 승객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UberX보다 비쌉니다. Uber Comfort는 계속 이동하면서 약간의 편안함을 원하는 라이더를위한 것입니다. Uber Select는 고급 차량의 프리미엄 차량입니다.

Uber의 최고 등급 서비스에는 Uber Black, 전문 운전자와 함께하는 럭셔리 라이드, XNUMX 인용 럭셔리 라이드를 제공하는 Uber Black SUV가 있습니다.

일부 도시에서 Uber는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라이더를위한 Uber Espanol, 라이더가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Uber Assist, 휠체어 접근이 가능한 차량을위한 Uber Wav를 제공합니다.

Debenport / 게티 이미지


운전자 및 승객 등급

Uber의 매력 중 하나는 운전자가 승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하며 신속하고 깨끗한 경험을 제공해야한다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승객은 모든 여행에서 모든 운전자의 등급을 매기고 운전자는 평균 4.6 점 만점에 5.0 점을 유지해야합니다. (최소값은 도시에 따라 다릅니다.) Uber는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운전자를 비활성화합니다.

Uber는이를 승객에게 직접 공개하지 않지만 모든 운전자는 픽업 여부를 결정할 때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모든 운전자는 하차 지점에서 Uber 차량을 떠난 직후 귀하를 평가합니다. 이는 미래의 운전자가 무례하고 폭력적이며 공격적이며 술에 취한 / 장애인 승객을 다루지 않도록 보호하기위한 것입니다. 등급이 너무 낮 으면 Uber에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 사용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

더 친절하고 부드러운 Uber 라이더의 행동을 장려하기 위해 (문을 내리지 마세요!), 앱은 Uber 앱 메뉴의 이름 바로 아래에 라이더 등급을 표시합니다.

Horrocks / 게티 이미지

Uber 드라이버되기

대도시에서 택시 운전사는 모회사와 지자체에 매달 $ 500에서 $ 1,200를 지불합니다. 이 비용에는 파견 및 관리 서비스와 택시 회사가 운전 기사에게 부과하기로 선택한 추가 비용이 포함됩니다.

Uber는 이러한 월별 요금을 운전자에게 청구하지 않으므로 Uber는 아마추어 운전자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Uber는 다음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 21 세 이상
  • 운전 면허 경력 23 년 이상 (XNUMX 세 미만인 경우 XNUMX 년)
  • 깨끗한 운전 기록 보유
  • 범죄 기록이 없다.
  • 15 년 미만의 보험 차량을 운전하십시오.

차는 다음을 충족해야합니다.

  • 깨끗한 제목 (인양, 재건 또는 재건되지 않음) 
  • 승인 된 Uber 대출 기관이 아닌 경우 임대해서는 안됩니다.
  • 손상, 누락 된 부품, 상업용 브랜드 또는 택시 간판이 없습니다.

Uber는 관련 당국에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합니다. Uber는 또한 과도한 과속, 음주 운전 및 기타 범죄 행위와 같은 심각한 위반 사항을 찾기 위해 신원 조사를 실시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정직한 사람, 안전한 운전자, 신형 XNUMX 도어 차량을 가진 믿을 수있는 직원이라면 XNUMX 주 정도면 Uber 운전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엥겔 / 게티 이미지

행복한 Ubering

Uber의 성공은 Lyft, Curb 및 Sidecar와 같은 다른 유사한 서비스를 낳았지만 Uber는 여전히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Uber는 매우 일반적이어서 다양한 언어로 된 "Uber 받기"및 "Ubering"과 같은 표현이 보편화되었습니다.

App Store에서 Uber 앱 다운로드 Google Play Store에서 Uber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