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 파일이란?

ZIP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ZIP 압축 파일이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아카이브 형식입니다.

다른 아카이브 파일 형식과 마찬가지로 ZIP 파일은 단순히 하나 이상의 파일 및 / 또는 폴더의 모음이지만 간편한 전송 및 압축을 위해 단일 파일로 압축됩니다.

ZIP 파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입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압축하면 서버의 저장 공간이 절약되고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들며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파일이 하나의 ZIP 파일로 멋지게 정리됩니다.

수십 장의 사진을 다운로드하거나 공유 할 때 또 다른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각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보내거나 웹 사이트에서 각 이미지를 하나씩 저장하는 대신 발신자는 파일을 ZIP 아카이브에 저장하여 하나의 파일 만 전송하면됩니다.


ZIP 파일을 여는 방법

ZIP 파일을 여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컴퓨터가 그 안에 포함 된 폴더와 파일을 표시하도록하는 것입니다. Windows 및 macOS를 포함한 대부분의 운영 체제에서 ZIP 파일은 추가 소프트웨어없이 내부적으로 처리됩니다.

그러나 ZIP 파일을 열고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압축 / 압축 해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zip / unzip 도구라고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Windows를 포함하여 ZIP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는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는 압축 기능도 있습니다. 즉, 하나 이상의 파일을 ZIP 형식으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암호화하고 암호로 보호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를 권장해야한다면 ZIP 형식을 지원하는 훌륭하고 완전 무료 프로그램 인 PeaZip 또는 7-Zip이 될 것입니다.

ZIP 파일을 여는 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많은 온라인 서비스에서도 형식을 지원합니다. Files2Zip.com, B1 Online Archiver 및 ezyZip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면 ZIP 파일을 업로드하여 내부의 모든 파일을 확인한 다음 하나 이상의 파일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이 작은 경우에만 온라인 ZIP 오프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용량 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온라인으로 관리하면 7-Zip과 같은 오프라인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장치에서 ZIP 파일을 열 수도 있습니다. iOS 사용자는 iZip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Android 사용자는 B1 Archiver 또는 7Zipper를 통해 ZIP 파일로 작업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른 종류의 ZIP 파일 열기

ZIPX 파일은 WinZip 버전 12.1 이상과 PeaZip 및 기타 유사한 보관 소프트웨어에서 생성되고 열리는 확장 Zip 파일입니다.

.ZIP.CPGZ 파일을 여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CPGZ 파일이란?을 참조하십시오.


ZIP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파일은 유사한 형식으로 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IP 파일을 PDF 또는 MP4로 변환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이상 JPG와 같은 이미지 파일을 MP3 비디오 파일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혼란 스러우면 ZIP 파일은 실제 파일의 압축 된 버전을 보관하는 컨테이너 일뿐입니다. 따라서 PDF에서 DOCX로 또는 MP3에서 AC3으로 변환하려는 ZIP 파일 내에 파일이있는 경우 먼저 위 섹션에 설명 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파일을 추출한 다음 추출 된 파일을 파일 변환기.

ZIP은 아카이브 형식이므로 크기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ZIP을 RAR, 7Z, ISO, TGZ, TAR 또는 기타 압축 파일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ZIP 파일이 작 으면 Convert.Files 또는 Online-Convert.com 무료 온라인 ZIP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이미 설명한 온라인 ZIP 오프너와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변환하기 전에 전체 ZIP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해야합니다.
  •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데 훨씬 오래 걸리는 더 큰 ZIP 파일을 변환하려면 Zip2ISO를 사용하여 ZIP을 ISO로 변환하거나 IZarc를 사용하여 ZIP을 다양한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가끔 사용되는 형식에 대한 무료 파일 변환기 중 하나를 사용하여 ZIP 파일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내가 특히 좋아하는 것은 Zamzar로 ZIP을 7Z, TAR.BZ2, YZ1 및 기타 아카이브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했지만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암호 크래커를 사용하여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무차별 대입을 사용하여 ZIP 암호를 제거하는 무료 프로그램 중 하나는 ZIP Password Cracker Pro입니다.

일부 ZIP 파일은 최종 "zip"확장자 앞에 다른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과 마찬가지로 항상 파일이 무엇인지 정의하는 마지막 확장자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JPG가 ZIP보다 먼저 나오기 때문에 Photos.jpg.zip은 여전히 ​​ZIP 파일입니다. 이 예에서 아카이브 이름은 아마도 이런 방식으로 지정되어 아카이브 내부에 JPG 이미지가 있는지 빠르고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백업 소프트웨어 도구는 ZIP 형식으로 파일 백업을 생성하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압축하고,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함께 수집하고, 원본 백업 소프트웨어 없이도 백업을 열 수 있도록 공통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COMODO Backup입니다.

Windows에서 ZIP 파일을 만들려면 아카이브에 있어야하는 파일 및 / 또는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보내기 > 압축 (압축) 폴더. macOS에서 파일 / 폴더를 압축하려면 파일 /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항목 압축 메뉴에서 Archive.zip 파일을 만듭니다.

ZIP 파일은 최소 22 바이트에서 최대 4GB까지 가능합니다. 이 4GB 제한은 아카이브 내 모든 파일의 압축 및 비 압축 크기와 ZIP 파일의 전체 크기 모두에 적용됩니다.

ZIP의 제작자 인 Phil Katz의 PKWARE Inc.는 크기 제한을 64EiB (약 16 만 TB)로 높이는 ZIP18라는 새로운 ZIP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ZIP 파일 형식 사양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