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용 새 메일 데스크톱 알림을받는 방법

새 이메일을받을 때 알림을받을 수 있도록 Gmail에서 데스크톱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mail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 도움말의 안내는 Gmail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Gmail의 데스크톱 알림은 Chrome, Opera, Firefox, Edge, Safari를 포함한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새 Gmail 메시지에 대한 바탕 화면 알림을 켜는 방법

Gmail 알림을 활성화하려면 Gmail 설정을 약간 변경 한 다음 브라우저에 푸시 알림을 수락하도록 지시해야합니다.

  1. 선택 기어 Gmail의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2. 선택 일반 탭.

  3. 아래로 스크롤하여 데스크탑 알림 섹션에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새 메일 알림: Gmail은받은 편지함 폴더에 도착하는 모든 새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보냅니다. 휴지통으로 필터링되거나 자동으로 읽음으로 표시되거나 정크로 식별 된 메시지에 대해서는 알림을받지 않습니다.
    • 의 중요한 메일 알림: Gmail은 Gmail에서 중요하다고 식별 된 이메일에 대해서만 데스크톱 알림을 보냅니다.
    • â € <메일 알림 끄기: Gmail은 이메일 바탕 화면 알림을 보내지 않습니다.

    브라우저가 Gmail 알림을 수락해야하는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허용 or 가능.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저장 (Save Changes).

  5. Windows 10에서는 Windows 관리 센터에서 Chrome의 알림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유형 알림 및 작업 설정 Windows 검색 표시 줄로 이동하고 팝업 메뉴에서 해당 옵션을 선택합니다.

    Mac 및 Linux 사용자는 6 단계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6. 브라우저에 대한 알림 설정 On.

  7. 브라우저를 새로 고칩니다.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알림 탭에 새 메시지 알림이 나타납니다.

Gmail에서 새 메일 알림에 대한 맞춤 소리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Gmail 데스크톱 알림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Gmail 데스크톱 알림이 Chrome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1. 선택 맹꽁이 자물쇠 Gmail 주소 표시 줄 왼쪽에 있습니다.

  2. 고르다 사이트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확인 알림허용.

Opera 및 Edge에서 알림 설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맹꽁이 자물쇠 주소 표시 줄 옆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