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xloader.dll을 찾을 수 없거나 누락 된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Physxloader.dll 오류 메시지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Windows가 시작될 때 또는 Windows 설치 중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physxloader.dll 오류 메시지입니다.

  • Physxloader.dll을 찾을 수 없음
  • physxloader.dll을 찾을 수 없어서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PATH] physxloader.dll을 찾을 수 없습니다.
  • 파일 physxloader.dll이 누락되었습니다.
  • 컴퓨터에 physxloader.dll이 없기 때문에이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 [APPLICATION]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필수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 physxloader.dll. [APPLICATIO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이 문서의 정보는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및 Windows 2000을 포함한 모든 Microsoft 운영 체제에 적용됩니다.


Physxloader.dll 오류 원인

Physxloader.dll 오류는 physxloader DLL 파일의 제거 또는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특정 DLL 파일은 NVIDIA의 PhysX 물리 엔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Physxloader.dll 오류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 컴퓨터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 문제, 심지어 하드웨어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LL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서 physxloader.dll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physxloader.dll의 복사본이 필요한 경우 합법적 인 원본 소스에서 구하십시오.


Physxloader.dll 오류 수리 방법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physxloader.dll 오류로 인해 Windows에 정상적으로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PhysX 시스템 소프트웨어 설치. NVIDIA에서 PhysX System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PC에 설치하여 누락되거나 손상된 physxloader.dll 파일을 교체하십시오. 설치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특정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게임의 설치 폴더에서 PhysX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2. 휴지통 복원. 실수로 physxloader.dll을 삭제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휴지통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휴지통을 비운 경우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삭제 된 파일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삭제 된 physxloader.dll 파일을 직접 삭제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복구하십시오.

  3. 바이러스 / 악성 프로그램 검사 실행. 표시되는 physxloader.dll 오류는 DLL 파일로 가장하는 적대적 프로그램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멀웨어를 검색하여이 경우인지 확인하십시오.

  4. 시스템 복원을 사용하여 최근 시스템 변경 취소. physxloader.dll 오류가 중요한 파일 또는 구성에 대한 최근 변경 사항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Windows 시스템 복원을 사용하여 Windows PC를 복원하십시오.

  5. physxloader.dll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physxloader.dll 오류가 발생하면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여 누락 된 파일을 교체해야합니다.

    대부분의 physxloader.dll 문제는 Steam 클라이언트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Steam을 다시 설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team 커뮤니티 포럼에 Steam 게임 파일 복구 지침이 있습니다.

  6. 하드웨어 드라이버 업데이트. physxloader.dll과 (와) 관련 될 수있는 하드웨어 장치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예를 들어, 3D 비디오 게임을 할 때 "physxloader.dll이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비디오 카드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7. 드라이버 롤백. 특정 하드웨어 장치를 업데이트 한 후 physxloader.dll 오류가 시작된 경우 장치 드라이버를 이전 버전으로 롤백하십시오.

  8. 윈도우 복구. Windows 시동 복구를 수행하여 모든 Windows DLL 파일을 작업 버전으로 복원합니다.

  9. Windows 레지스트리를 청소하십시오.. 무료 Windows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오류를 일으킬 수있는 잘못된 physxloader.dll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10. Windows 새로 설치 수행. 수행 운영 체제의 새 복사본으로 시작하기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Windows를 새로 설치합니다.

    새로 설치하는 동안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정보가 지워집니다.

  11. 하드웨어 테스트 및 교체. 무료 메모리 테스트 도구 또는 하드 드라이브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관련 DLL 오류를 확인하십시오. 하드웨어가 테스트에 실패하면 가능한 한 빨리 메모리를 교체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거나 PC를 전문 컴퓨터 수리 서비스로 가져 가십시오.

     Maritsa Patrinos / Life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