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용 Kindle 앱 사용 방법

Amazon에서 디지털 책을 읽기 위해 실제 Kindle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mazon의 Mac 용 Kindle 앱 덕분에 추가 하드웨어를 구입하지 않고도 e-reader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인터넷에서 앱없이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Mac에서 Kindle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관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OS 10.10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Mac 용 Kindle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

Kindle 앱은 Mac App Store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아래에서 App Store를 엽니 다. Apple 메뉴를 선택합니다.

  2. App Store에서 "Kindle"을 검색하십시오.

  3. 공식 Kindle 앱이 첫 번째 결과입니다. 딸깍 하는 소리 오늘 바로 그리고 설치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4. 개인 및 전문적인 열다 App Store의 Kindle 앱에서 또는 어플리케이션 폴더를 클릭하고 빛나다 응용 프로그램.

  5. Kindle을 열면 Amazon 자격 증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단계는 한 번만 수행하면됩니다.

  6. Kindle은 Amazon에서 구입 한 모든 전자 책을 표시하는 화면과 함께 열립니다 (있는 경우). 왼쪽 상단 모서리에는 라이브러리를 찾고 구성하기위한 옵션이 포함 된 창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체 전체 라이브러리를 보여줍니다.
    • 그리고, 동기화 버튼은 화살표가있는 원 모양이며 계정을 확인하고 구입 한 책으로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합니다.
    • 다운로드 컴퓨터로 전송 한 타이틀을 표시합니다.
    • 그리고, PDF 파일 메뉴에는 기존 전자 책 형식이 아닌 추가 한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 다음을 사용하여 책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Collections이는 의미있는 방식으로 항목을 저장하는 폴더와 같습니다.

    새 컬렉션을 만들려면 더하기 부호.

  8. 열리는 메뉴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새 컬렉션 새 폴더를 만듭니다. 컬렉션 가져 오기 기존에 만든 모든 항목 (예 : iPad 용 Kindle 앱에서)을 Mac 앱으로 이동합니다.

  9. 새 컬렉션을 만들려면 해당 옵션을 선택하고 이름을 입력합니다. 프레스 엔터 버튼 저장합니다.

  10.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새 ​​컬렉션에 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왼쪽에있는 컬렉션 이름으로 표지를 드래그합니다.
    • 표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컬렉션에서 추가 / 제거을 클릭 한 다음 추가하려는 이름을 클릭합니다.

  11. 읽기를 시작하려면 원하는 책의 표지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새 책 구입

Amazon은 Kindle 앱에서 책을 구매하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지만 Kindle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책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장을 무료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구입하려는 책을 찾으면 웹 브라우저에서 Amazon Kindle 스토어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구입하십시오.

결제 후 Amazon은 책을 Kindle 장치에 다운로드 할 것인지 묻습니다. Kindle 앱에 책이 표시되지 않으면 동기화 아이콘 책을 새로 고치고 수집합니다.


Kindle Cloud Reader를 사용하는 방법

Mac에 Kindle 앱을 설치하고 싶지 않거나 설치할 수없는 경우 웹 브라우저 탭으로 이동하여 Kindle Cloud Reader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1. Kindle Cloud Reader 사이트로 이동하여 Amazon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이제 시작.

  3. 읽고 싶은 책을 클릭하면 라이브러리가 나타납니다.

  4. 오프라인 읽기를 위해 책을 다운로드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책 다운로드 및 고정 메뉴에서.

    책을 읽기 위해 더 이상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지만 Kindle 장치, 앱 또는 Kindle Cloud Reader를 통해서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