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서 스트림에 음악을 추가하는 방법

Mixer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비디오 게임은 모험의 세계로 당신을 끌어들이는 사운드 트랙과 함께 재미 있고 몰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게임에 당신을 놀라게하는 사운드 트랙이있는 것은 아니며, 배경에서 좋아하는 음악으로 Mixer 방송을 꾸미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작권법으로 인해 조금 까다 롭지 만 방법이 있습니다.


스트리밍 앱을 사용하여 믹서에 음악을 추가하는 방법

Mixer 스트림에 음악을 추가하려는 경우 권장하는 스트리밍 앱은 OBS Studio 또는 XSplit입니다. XSplit의 일부 기능은 페이 월 뒤에 숨겨져 있지만 둘 다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특히 OBS가 좋은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OBS Studio로 스트리밍하거나 XSplit으로 스트리밍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이 두 가이드 모두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만 앱 설정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재생하려는 음악을 찾으면 이러한 스트리밍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Mixer에 음악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아래 지침은 OBS를 사용하여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방법을 보여 주지만 대부분의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은 스트림에 음악을 추가하는 데 유사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PC와 Xbox One 사용자 모두이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즉, Xbox One 플레이어는 Windows 10에 연결하거나 Elgato와 같은 캡처 카드를 사용하여 스트리밍해야합니다.

  1. 당신을 엽니 다 스트리밍 앱 선택의 여지가.

  2. 고르다 설정. (OBS에서이 메뉴는 창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3. 기록 활성화 데스크탑 오디오.

  4. 방송 중에 재생할 음악을 시작합니다.

    OBS 창은 음악을 시작할 때 믹서 막대의 오디오 부분에 활동을 표시해야합니다. 재생중인 콘텐츠를 듣고 스트리밍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5. 고르다 스트리밍 시작 방송을 시작합니다.

  6. Mixer에 추가 한 음악을 즐기십시오!


스트림에서 어떤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까?

방송 배경에서 합법적으로 재생할 수있는 유일한 음악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에 해당하는 음악입니다.

저작권 보호를받는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Mixer의 서비스 약관 (TOS)을 위반하므로 정지 될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Imagine Dragons 앨범을 듣는 것을 좋아하더라도 실제로 새로운 Imagine Dragons 앨범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지 않기 때문에 저작권 침해 주장을 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Spotify 또는 Pandora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음악에도 적용됩니다. 이 음악은 저작권의 보호를받으며 해당 음악을 사용할 권리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스트림에 있으면 안됩니다. Spotify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방송을 통한 음악 공유를 포함하지 않는 개인 라이선스 만 부여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Xbox One에서 스트리밍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Spotify를 재생하려고하면 팔로워가 게임 내 오디오 만 듣게되며 개인적으로 방해하는 소리는 들리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음악 소유자로부터 사전 허가를 받으면 저작권이있는 음악을 합법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공정 사용법에 따라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올바르게 이해해야 할 복잡한 법적 개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