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고 iPad에 저장하는 방법

iPad를 사용하면 웹에있는 사진과 이미지를 iPad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전송 된 사진과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앱에서 보는 사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iPad에 이미지를 저장할 때 모든 웹 사이트가 친숙한 것은 아닙니다. 저작권이있는 사진을 보호하려고하거나 태블릿 친화적이지 않은 경우 웹 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시도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한 쉬운 해결 방법도 있습니다.


iPad에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iPad에 저장할 사진을 찾으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저장하려는 사진을 찾습니다. Mail 앱, Safari 브라우저, Facebook 또는 다른 앱에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손가락을 대고 화면에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이미지를 누르고 있습니다. 꼭지 사진 저장하기 를 다운로드합니다.

    Safari에서 메뉴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새 탭에서 열기 or 읽기 목록에 추가 이미지가 다른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이기도 한 경우.

  2. Facebook 또는 Twitter와 같은 앱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전체 화면으로 표시하려면 사진을 탭해야합니다.

    일부 앱은 이미지를 저장하기 전에 카메라 롤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라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3. 이 프로세스는이를 지원하는 모든 앱에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미지를 저장할 수없는 경우

많은 웹 사이트와 앱이이 기능을 지원하지만 Instagram 및 Pinterest를 비롯한 몇 가지 주목할만한 예외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크린 샷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스크린 샷을 찍기 전에 핀치 투 줌 제스처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확장하여 화면을 채 웁니다.

    Instagram과 같은 일부 앱에는 이미지가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전체 화면 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2. 언론과 개최 수면 / 깨우기 iPad 상단의 버튼과 Home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스크린 샷을 성공적으로 찍으면 화면이 깜박입니다.

  3. 스크린 샷을 찍으면 디스플레이 왼쪽 하단 모서리에 썸네일 이미지로 사진이 나타납니다. 저장하기 전에이 사진을 탭하여 편집하거나 화면 밖으로 스 와이프하여 저장합니다.

  4. 미리보기를 탭하고 편집 모드로 들어가면 화면의 측면과 모서리에있는 태그를 드래그하여 사진을 자릅니다. 프레스 끝난 스크린 샷 자르기를 마치면.

  5. 사진 앱에서 사진을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은 어디로 갑니까?

카메라 롤은 사진 및 동영상을 저장하기위한 사진 앱의 기본 앨범입니다. 이 앨범으로 이동하려면 사진을 열고 앨범 화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고 카메라 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