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앱에서 iPhone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여는 방법

iPhone의 이메일 첨부 파일에 관해서는 Mail 앱이 첨부 파일을 엽니 다. 휴대폰에서 이메일 첨부 파일을 편집하거나 복사하려면 먼저 다른 앱에서 열어야합니다. 이메일 첨부 파일이 다른 앱에서 열리면 타사 앱이 지원하는 첨부 파일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진 편집, 클라우드 저장소 계정에 파일 저장 또는 문서에 이름 서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장치에 적용되지만 이전 버전의 iOS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여는 앱을 선택하는 방법

메일이 아닌 앱에 첨부 파일을 복사하는 것은 사용하려는 앱과 첨부 파일을 공유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1. 이메일에서 첨부 파일을 탭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운로드하려면 탭하세요..

  2. 선택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Mail은 해당 파일 유형을 읽는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 첨부 파일을 미리 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첨부 파일을 탭하여 공유 메뉴를 선택합니다.

  3. 파일을 복사 할 앱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Word로 복사 Microsoft Word 앱에서 DOCX 파일을 열려면 파일에 저장 첨부 파일을 iCloud Drive에 저장합니다.

    원하는 앱이 보이지 않으면 더 보기 전체 앱 선택 목록을 확인하세요. 이 목록에없는 앱은 파일 형식을 열 수 없거나 iPhone에 설치되지 않은 것입니다.

  4. 여러 파일을 보관하는 아카이브 (예 : ZIP 파일)의 경우 : ZIP 첨부 파일을 열고 콘텐츠 미리보기 파일 목록을 표시하려면 파일을 선택한 다음 파일을 외부 앱과 공유하십시오.

  5. 앱이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여는 동안 기다립니다.


원하는 앱을 선택할 수 없습니까?

모든 앱이 모든 파일 형식을 열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휴가 사진이 들어있는 7Z 파일은 휴대폰에서 열 수 없으며 일반 사진 편집기는이 파일 유형을 처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휴대폰에 설치된 앱이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열지 않는 경우 형식과 여는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열고 파일 변환기를 통해 실행하여 iPhone의 앱과 호환되는 형식이되도록해야 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에는 많은 파일 오프너 앱이 있으므로 빠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7Z 아카이브에 저장된 사진의 경우 iZip iOS 앱을 사용해보십시오. iZip은 7Z 형식을 허용하며 Google Drive 및 MEGA와 같은 형식을 활용할 수있는 다른 앱과 함께 나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