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드에서 Facebook 게시물을 숨기는 방법

Facebook 뉴스 피드는 친구와 가족의 활동에 대한 업데이트를 빠르게 검색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안타깝게도, 공유 기사 또는 귀찮게하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지루하게하는 기타 게시물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보고 싶지 않은 것을 게시하는 경우 Facebook 연결 친구를 해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시물을 숨기거나 30 일 동안 친구를 일시 중지하거나 뉴스 피드에서 해당 콘텐츠를보고 싶지 않은 사람을 언 팔로우하는 것도 쉽습니다.

다음 단계는 데스크톱의 Facebook 뉴스 피드 또는 iOS 및 Android 용 Facebook의 모바일 앱에 적용됩니다.


개별 게시물 숨기기

친구 나 페이지에서보고 싶지 않은 것이 있으면 게시물을 숨기고 Facebook에이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알리십시오.

  1. 데스크톱 또는 앱에서 Facebook을 열고 뉴스 피드로 이동합니다.

  2. 보고 싶지 않은 게시물로 이동하십시오.

  3. 선택 3 도트 게시물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4. 표시되는 메뉴에서 게시물 숨기기. 이렇게하면 현재 게시물이 숨겨지고 방금 숨긴 게시물과 같은 게시물을 더 적게보고 싶다고 Facebook에 알립니다.


소스의 모든 게시물 숨기기

일부 Facebook 친구와는 매우 다른 정치적 견해 나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친구가 불쾌감을 느끼거나보고 싶지 않은 콘텐츠와 게시물을 공유하는 경우 해당 출처에서 오는 모든 게시물을 숨길 수 있습니다.

  1. Facebook 뉴스 피드로 이동하여보고 싶지 않은 공유 게시물로 이동합니다.

  2. 선택 3 도트 게시물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3. 고르다 [소스 이름]에서 모두 숨기기. 더 이상 뉴스 피드에서 해당 소스의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30 일 동안 일시적으로 친구 또는 페이지 일시 중지

친구 나 페이지에서 휴식이 필요한 경우 30 일 동안 일시 중지합니다. 30 일 후 다시 나타납니다.

  1. Facebook을 열고 뉴스 피드로 이동합니다.

  2. 선택 3 도트 그 친구의 게시물에.

  3. 고르다 30 일 동안 [친구 또는 페이지 이름] 일시 중지. 30 일 동안이 친구 또는 페이지의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게시물보기를 중지하려면 팔로우 해제

친구 나 페이지의 게시물을 숨기면 Facebook이보고 싶은 게시물 유형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특정 친구 나 페이지의 모든 게시물을 숨기지는 않습니다. 모든 게시물을 숨기고 여전히 연결된 상태로 유지하려면 팔로우를 해제해야합니다.

여전히 친구 또는 페이지의 팬으로 남아 있지만 더 이상 뉴스 피드에서 해당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1. Facebook을 열고 뉴스 피드로 이동합니다.

  2. 해당 친구의 게시물에서 세 개의 점을 선택하십시오.

  3. 고르다 [친구 이름] 팔로우 해제. 더 이상 뉴스 피드에서이 친구 또는 페이지의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뉴스 피드에서 해당 게시물을 다시 보려면 친구의 프로필 또는 페이지로 이동하여 팔로우 표지 이미지 아래에 표시되는 버튼입니다. 앱에서 더 보기팔로우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