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iPhone 홈 버튼을 처리하는 방법

대부분의 iPhone 전면에있는 유일한 버튼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홈 버튼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얼마나 자주 그것을 누르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홈 화면으로 돌아가고, 앱을 종료하고, 앱과 다른 작업을 빠르게 전환 할 때마다 항상 사용합니다. 하지만 홈 버튼이 고장 나거나 이미 고장난 경우 어떻게됩니까?

이상적인 솔루션은 버튼을 수리하고 iPhone을 완벽한 작동 순서로 되 돌리는 것이지만, 하드웨어를 소프트웨어로 교체 할 수있는 해결 방법도 있습니다.

Apple 

iPhone X 및 최신 모델에는 홈 버튼이 전혀 없습니다. iPhone X 홈 버튼 기본 사항에서 해당 모델에서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홈 버튼이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홈 버튼이 이미 완전히 고장난 경우 설정 앱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 : 다른 앱에 갇혀있을 수 있음). 그렇다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iPhone이 iTunes와 동기화 될 때 컴퓨터를 사용하여 활성화 할 수있는 많은 손쉬운 사용 기능이 있지만 AssistiveTouch는 그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설정 앱에 들어가야합니다. 홈 버튼이 이미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 문서 끝에있는 수리 섹션으로 건너 뛰어야합니다.

이 문서는 iPhone을 참조하지만이 팁은 iPod touch 및 iPad를 포함한 모든 iOS 장치에 적용됩니다.


iPhone의 AssistiveTouch

홈 버튼이 깨지거나 고장난 경우 도움이 될 수있는 iOS에 내장 된 기능인 AssistiveTouch가 있습니다. 애플은 깨진 버튼에 대한 해결책으로 그 기능을 넣지 않았다. 실제로 장애로 인해 물리적 홈 버튼을 누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사람들이 iPhone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ssistiveTouch는 휴대폰의 모든 앱과 화면에 오버레이되는 가상 홈 버튼을 iPhone 화면에 추가하여 작동합니다. AssistiveTouch를 활성화하면 홈 버튼을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 버튼이 필요한 모든 작업은 화면의 버튼을 탭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AssistiveTouch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AssistiveTouch를 켜는 방법과이를 구성 및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iPhone에서 AssistiveTouch를 사용하는 방법의 단계별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iPhone 홈 버튼 수리 : AppleCare

홈 버튼이 고장 나거나 고장난 경우 AssistiveTouch는 좋은 임시 해결책이지만 작동하지 않는 홈 버튼을 영원히 사용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버튼을 수정해야합니다.

수리 할 곳을 결정하기 전에 iPhone이 아직 보증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원래 보증 때문이거나 AppleCare 연장 보증을 구입했기 때문에 휴대 전화를 Apple Store로 가져 가십시오. 거기에서 보증 범위를 유지하는 전문가 수리를 받게됩니다. 휴대 전화에 보증이 적용되고 다른 곳에서 수리를 받으면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iPhone 홈 버튼 수리 : 타사

휴대 전화의 보증 기간이 만료 된 경우, 특히 곧 새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면 Apple Store에서 홈 버튼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독립 수리점에서 수리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iPhone 수리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으며 모든 회사가 숙련되거나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조사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