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게임으로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방법

게임 스트리밍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테인먼트 장르 중 하나이며 YouTube Gaming을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액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비디오 업로드에서 YouTube에서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실제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이동하려면 적절한 컴퓨터 및 인터넷 연결, 확인 된 YouTube 계정 및 YouTube와 호환되는 무료 비디오 인코더 프로그램 만 있으면됩니다.

YouTube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도록 설정하는 것은 약간 복잡하지만 전체 프로세스를 한 번만 수행하면됩니다. 그 후에는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XSplit과 OBS를 포함하여 YouTube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두 가지 방법과 추가 소프트웨어없이 언제든지 스트리밍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PeopleImages / E + / 게티


YouTube 게임 스트리밍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사항

YouTube를 사용하면 웹캠을 라이브 스트리밍하기가 매우 쉽지만 게임 스트리밍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YouTube Gaming에서 스트리밍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확인 된 YouTube 계정: YouTube 계정이 확인되지 않으면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확인 절차는 쉽습니다.
  • 컴퓨터: Windows, Mac 또는 Linux 컴퓨터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컴퓨터가 게임을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비디오를 인코딩 할 수있을만큼 강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광대역 인터넷: 고화질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업로드하려면 인터넷 연결에 충분한 업스트림 대역폭이 있어야합니다.
  • 인코더 프로그램:이 프로그램은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고 스트리밍에 적합한 형식으로 인코딩 한 다음 YouTube에 업로드합니다. 인코더가 없으면 YouTube Gaming에서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두 가지 무료 옵션은 Open Broadcast Studio (OBS)와 XSplit Broadcaster입니다.

시청자와 대화하거나 게임 위에 자신의 라이브 비디오를 삽입하려면 헤드셋 또는 마이크와 웹캠도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OBS 및 XSplit 브로드 캐스터 인코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MacOS 및 Linux 용 OBS 다운로드
  • Windows 용 XSplit Broadcaster 다운로드

YouTube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

YouTub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하려면 먼저 계정을 확인해야합니다. 계정이 전혀없는 경우 먼저 기본 YouTube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 계정이 없기 때문에 클릭해야합니다. 계정 만들기 및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YouTube 계정이 있고 확인되지 않은 경우 스트리밍하기 전에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쉬운 과정이지만 그것을 완료하려면 작동하는 전화가 필요합니다.

YouTube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com/verify로 이동합니다.

  2. 당신의 나라를 선택하세요.

  3. 음성 메시지 또는 문자 메시지 수신을 선택하십시오.

  4.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이곳에.

  5. 음성 또는 문자 메시지를 기다렸다가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YouTube 게임에서 스트리밍하는 방법

확인 된 YouTube 계정, 적절한 컴퓨터 및 인터넷 연결이 있고 인코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YouTube 게임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YouTube 게임 스트림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com/live_dashboard로 이동합니다.

    예전에는 YouTube Gaming에서이 제어판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 있었지만 YouTube Gaming이 YouTube로 다시 접힐 때 해당 방법이 제거되었습니다. 나중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라이브 대시 보드를 북마크하십시오.

  2. 제작자 스튜디오 페이지, 지금 스트리밍 에서 선택한 라이브 스트리밍 섹션에서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에서 기본 정보 섹션에서 스트림의 제목과 설명을 입력합니다.

  4. 에서 인코더 설정 섹션에서 창틀.

  5. 적어 스트림 이름 / 키, 클릭하면 표시됩니다. 창틀. OBS와 같은 특정 인코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이 번호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스트림 키를 볼 수 없도록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키를 공개하면 스트림을 탈취 할 수 있습니다.

  6. 그것이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변경 사항이 저장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에서 인코더를 설정할 준비가되었습니다.


XSplit Broadcaster로 YouTube에서 스트리밍하는 방법

XSplit Broadcaster는 Windows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스트리밍 인코더입니다. 일부 기능은 유료 구독으로 인해 잠겨 있지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기본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XSplit 계정을 등록해야하지만 구독료를 지불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완전히 무료 인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선호한다면이 섹션을 건너 뛰고 대신 OBS를 사용하세요.

게임을 스트리밍하도록 XSplit을 설정하는 첫 번째 단계는 올바른 소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스트리밍하려는 특정 게임을 브로드 캐스트하도록하거나 여러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특정 모니터를 브로드 캐스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브로드 캐스트하도록 XSplit 브로드 캐스터를 설정하려면 :

  1. 개인 및 전문적인 소스 추가.

  2. 개인 및 전문적인 화면 캡처.

  3. 개인 및 전문적인 캡처 모니터링.

  4. 클릭 모니터 스트리밍하고 싶습니다.

게임이 현재 실행중인 경우 특정 게임을 브로드 캐스트하도록 XSplit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소스 추가.

  2. 개인 및 전문적인 게임 캡처.

  3. 클릭 경기 방송하고 싶습니다.

소스를 선택하면 방송을 시작할 준비가 거의되었습니다. 먼저 YouTube 계정에 연결하려면 XSplit을 승인해야합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방송.

  2. 개인 및 전문적인 YouTube Live-클릭하여 구성.

XSplit이 YouTube에서 작동하려면 채널 ID를 입력해야합니다.

  1. youtube.com/account_advanced로 이동합니다.

  2. 그것이 말하는 곳을 찾으십시오 YouTube 채널 ID.

  3. 복사 채널 ID.

  4. XSplit으로 돌아가서 ID를 채널 ID 필드.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이 메뉴의 나머지 설정은 그대로두면 스트림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비디오 품질 문제 또는 지연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이러한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XSplit이 YouTube 계정에 연결해도 괜찮다는 것을 Google에 알리는 것입니다.

  1. 팝업 창에서 YouTub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메시지가 표시되면 XNUMX 단계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3. 메시지를 읽고 동의하면 허용.

    클릭하지 않으면 XSplit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허용.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려면 OBS를 사용하십시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남은 것은 스트림을 설정하고 방송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방송.

  2. 개인 및 전문적인 YouTube Live-사용자 이름.

  3. 팝업 창에는 YouTube에 입력 한 스트림 이름과 설명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이것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방송 시작.

이 시점에서 YouTube에서 실시간 스트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 상단의 스트리밍 라이브 메시지를 통해 XSplit이 방송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면 스트림이 실시간이 아닌 것입니다.


OBS로 YouTube에서 스트리밍하는 방법

OBS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코드를 가져와 수정하고 새로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림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 Streamlabs에는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기능이있는 OBS 버전이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면 OBS의 기본 버전도 잘 작동합니다.

XSplit과 달리 OBS를 사용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만하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설정을 클릭하여 YouTube에서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

YouTube에서 OBS를 설정하려면 스트림 키가 있어야합니다. 복사하거나 적어 두는 것을 잊은 경우 YouTube 제작자 스튜디오 페이지로 돌아가서 계속 진행하기 전에 다운로드하세요.

YouTube에서 작동하도록 OBS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와 더불어 설정 메뉴 열기, 클릭 흐름.

  2. 고르다 스트림 유형 > 스트리밍 서비스.

  3. 고르다 서비스 > YouTube / YouTube 게임.

  4. 고르다 서버 > 기본 YouTube 수집 서버.

  5. 붙여 넣기 스트림 키 스트림 키 필드에.

    다른 사람이 스트림 키를 볼 수 없도록하십시오. 누군가 내 스트림 키를 받으면 스트림을 탈취 할 수 있습니다.

  6. 개인 및 전문적인 OK.

OBS는 이제 YouTube에 방송 할 준비가되었지만 방송 할 내용을 알려야합니다. OBS 창에 올바른 게임이 이미 나타나면 시작해도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소스 섹션에서 + 버튼을 누르고 스트리밍 할 항목을 지정해야합니다.

이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게임 소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스트리밍하는 모든 게임에 대해 별도의 소스를 만들거나 게임이 표시되는 특정 모니터를 스트리밍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OBS에서 스트림 소스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클릭 + 소스 섹션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게임 캡처.

다음 단계는 게임 캡처 소스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새로 만들기.

  2. 입력 제목 당신의 소스를 위해.

  3. 확인 소스 표시 확인됩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OK.

다음 단계는 캡처 할 게임을 OBS에 알리는 것입니다.

  1. 고르다 모드 > 특정 창 캡처.

  2. 고르다 > 게임의 프로세스 이름.

  3. 나머지 설정은 그대로 둡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OK.

소스가 생성되면 스트리밍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1. OBS 창에 게임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2. OBS에 게임이 표시되지 않으면 새 소스를 클릭하여 전환하십시오.

  3. 개인 및 전문적인 스트리밍 시작.

YouTube 게임 스트림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스트리밍을 시작하도록 인코더를 설정하면 게임 스트림이 라이브 상태 여야합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페이지로 돌아가 실시간 스트림을 열어야합니다.

실시간 스트림이 작동 중이면 스트림 페이지 상단의 LIVE 단어 옆에 큰 녹색 점이 표시됩니다. 또한 아래로 스크롤하여 STREAM HEALTH를 클릭하여 YouTube가 스트림 품질을 개선하기위한 조언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코더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한 후 스트림이 라이브로 전환되는 데 몇 분 정도 걸리므로 녹색 점이 보이지 않으면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점이 회색으로 유지되면 인코더로 돌아가 스트리밍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YouTube 게임에서 스트리밍을 중지하는 방법

스트림이 라이브 상태 일 때 제목, 설명 및 YouTube 제작자 스튜디오 페이지에서 비공개, 공개 또는 미등록 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해당 페이지의 스트림에 대한 제어 범위입니다. 스트림을 종료 할 때가되면 인코더 내에서 수행해야합니다.

XSplit에서 스트림을 중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 및 전문적인 방송.

  2. Y를 클릭ouTube Live-사용자 이름.

  3. 빨간색 텍스트가 라이브 스트리밍 Xsplit 창의 상단이 사라집니다. 이것은 스트림이 종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OBS에서 스트리밍을 중지하려면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트리밍 중지. 창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녹색 사각형이 사라져 OBS가 더 이상 스트리밍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인코더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YouTube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까?

YouTube를 사용하면 Chrom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어떤 종류의 인코더 소프트웨어도없이 브라우저에서 직접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캠의 비디오와 마이크의 오디오 만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직접 Chrome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게임을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Chrome에 내장 된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을하지 않을 때 팬을위한 웹캠 방송을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기본 YouTube 사이트 또는 제작자 스튜디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클릭 카메라 아이콘 와 더불어 + 내부 기호.

  3. 개인 및 전문적인 라이브로 이동.

  4. 웹캠과 마이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Chrome을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허용.

  5. 스트림의 제목과 설명을 입력하고 다음.

  6. 개인 및 전문적인 라이브로 이동.

  7. 개인 및 전문적인 스트림 종료 완료되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을 직접 스트리밍 할 수 있지만 시청자는 웹캠이 가리키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품질 게임 영상을 라이브 스트리밍하려면 인코더를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