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컴퓨터를 올바르게 재부팅 / 다시 시작하는 방법

컴퓨터를 재부팅 (다시 시작)하는 올바른 방법과 여러 가지 잘못된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윤리적 인 딜레마가 아닙니다. 한 가지 방법 만 있으면 다시 시작한 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경향이있는 이유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방법

0 : 52

Windows 컴퓨터를 안전하게 다시 시작하려면 시작 메뉴를 열고 다시 시작 선택권. 필요한 경우 다음은 자세한 지침입니다.

이러한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XP에서 따를 수 있습니다.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 컴퓨터에 설치된 여러 버전의 Windows 중 어느 것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Windows 10 또는 Windows 8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방법

Windows 10/8을 실행하는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일반적인"방법은 시작 메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 시작 메뉴를 엽니 다.

  2. 화면 하단 (Windows 10) 또는 상단 (Windows 8)에서 전원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고르다 다시 시작.

고급 사용자 메뉴 사용

두 번째는 조금 더 빠르며 전체 시작 메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Power User 메뉴를 엽니 다. 승리 (Windows) 키 및 X.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종료 또는 로그 아웃.

  3. 고르다 다시 시작.

Windows 8 시작 화면은 다른 Windows 버전의 시작 메뉴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Windows 8 시작 메뉴 교체를 설치하여 시작 화면을 기존의 시작 메뉴로 되돌리고 다시 시작 옵션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Vista 또는 XP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방법

Windows 7,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XP를 재부팅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시작 메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 작업 표시 줄에서 시작 메뉴를 엽니 다.

  2. Windows 7 및 Vista에서는 "종료"버튼 오른쪽 옆에있는 작은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Windows 7 종료 옵션.

    Windows XP에서는 종료 or 컴퓨터 끄기.

  3. 선호하는 다시 시작.

Ctrl + Alt + Del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Ctrl + Alt + Del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종료 대화 상자를 엽니 다. 이 접근 방식은 시작 메뉴 또는 시작 화면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작동하는 선택적 방법입니다.

화면은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다르게 보이지만 각 화면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 윈도우 10 및 8: 화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전원 아이콘을 선택하여 다시 시작 옵션을 선택합니다.

  • Windows 7 및 Vista: 화면 오른쪽 하단의 빨간색 전원 버튼 옆에있는 화살표를 선택한 다음 다시 시작.

  • 윈도우 XP: 고르다 종료 메뉴에서 다시 시작.

명령 프롬프트에서 Windows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종료를 사용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Windows를 다시 시작합니다. 명령.

  1.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 다.

  2. 이 명령을 입력하고 엔터 버튼:

    shutdown / r

    /r 매개 변수는 컴퓨터를 종료하는 대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도록 지정합니다. /s 사용).

  3.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는 동안 기다리십시오.

실행 대화 상자에서 동일한 재시작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 + R).

배치 파일로 PC 다시 시작

배치 파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면 동일한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60 초 후에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종료 / r -t 60

프로그램 강제 종료 및 자동 종료 취소와 같은 사항을 지정하는 다른 매개 변수를 설명하는 shutdown 명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재부팅"이 항상 "재설정"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재설정 옵션이 표시되면주의하십시오. 재부팅이라고도하는 다시 시작을 재설정이라고도합니다. 그러나 재설정이라는 용어는 종종 공장 초기화와 동의어로 사용됩니다. 즉, 시스템을 완전히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시작과는 매우 다르며 가볍게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재부팅과 재설정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른 장치를 재부팅하는 방법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정 방식으로 다시 시작해야하는 것은 Windows PC 뿐만이 아닙니다. iOS 장치, Linux 장치, 스마트 폰, 태블릿, 라우터, 프린터, 랩톱, eReader 등과 같은 모든 종류의 기술을 재부팅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무엇이든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