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Note를 OneDrive 계정에 동기화하는 방법

OneNote 2019를 사용하고 있고 전자 필기장을 동기화하여 온라인으로 OneNote 백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OneDrive를 사용하여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에 전자 필기장을 저장하는 데있어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편리한 모든 장치에서 전자 필기장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ndows 10에서 OneNote를 OneDrive와 동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Note를 OneDrive와 동기화하는 이유

전자 필기장이 온라인 상태가되면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 OneNote 앱을 설치하여 Windows, Android 또는 iOS 등 가지고있는 거의 모든 장치에서 전자 필기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OneNote 계정에 로그인하면 컴퓨터에서 작성한 모든 메모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OneNote의 온라인 버전도 있으므로 노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에서 메모를 할 때. 컴퓨터에서 OneNote를 열면 해당 노트가 대기합니다.


OneNote를 OneDrive와 동기화하는 방법

OneNote가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항상 OneNote 앱을 사용해야합니다. 파일 관리자로 파일을 이동하면 동기화 문제가 발생하여 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 OneNote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만든 OneNote 전자 필기장을 엽니 다.

    이를 위해 OneDrive 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2. 고르다 공유. 이 노트북을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수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먼저 OneDrive에 저장해야합니다.

  3. 고르다 원 드라이브. OneDrive 계정에 로그인 한 경우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4. OneNote 전자 필기장을 저장할 OneDrive 위치가 표시되지 않으면 장소 추가 > 원 드라이브 또는이 노트북을 이동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OneDrive를 선택하면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노트북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이미 가지고있는 이름을 유지하십시오.

  6. 고르다 노트북 이동. OneNote는 전자 필기장을 온라인으로 OneDrive에 저장합니다.

  7. 이제 다른 사람과 노트북을 공유하여 실시간으로 노트북에서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메모를 포함하고 공유.

    온라인으로 이동하려는 OneNote 전자 필기장이 많은 경우 한 번에 하나씩 이동해야합니다. 한 번에 모두 동기화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는 고급 절차이며 파일 관리자로 단순히 이동하면 동기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처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항상 새 노트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