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Y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MNY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현재 단종 된 Microsoft Money 금융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는 Microsoft Money 파일입니다.

Microsoft Money는 당좌 예금, 저축 및 투자 계정을위한 금융 계정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단일 MNY 파일에 여러 계정 데이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Money는 또한 .MBF (My Money Backup) 파일 확장명을 사용하지만 보관 목적으로 백업 된 MNY 파일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MNY 파일을 여는 방법

Microsoft Money는 2009 년에 중단되었지만 MNY 파일뿐만 아니라 MNE, BAK, M1과 같은 다른 Microsoft Money 파일 형식도 열 수있는 Microsoft Money 소프트웨어의 Microsoft 자체 대체품 인 Money Plus Sunset을 사용하여 MNY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 MN, MBF 및 CEK 파일.

Money Plus Sunset은 미국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가져온 Microsoft Money 파일을 열 수 있도록 제한됩니다.

Quicken과 같은 다른 금융 프로그램도 MNY 파일을 열지 만 해당 프로그램의 기본 형식으로 변환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는 매우 간단하며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MNY 파일은 암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어 버려 MNY 파일을 열 수없는 경우 Money Password 암호 복구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무료는 아니지만 도움이 될 수있는 데모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설치 한 프로그램이 이미 MNY 파일을 열려고하지만 잘못된 프로그램임을 발견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MNY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명의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해야합니다. 변화.


MNY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대부분의 파일 형식은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변환 할 수 있지만 MNY 형식은 그중 하나가 아닙니다. MNY 파일을 변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형식을 인식하는 금융 / 금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Money Plus Sunset을 사용하고 있지만 Quicken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중이라면 Money Plus Sunset '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수출 메뉴에서 재무 정보를 Quicken Interchange Format (.QIF) 파일로 저장 한 다음 Quicken 소프트웨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MNY 파일을 QIF 형식으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QIF2CSV와 함께 QIF 파일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CSV 형식으로 변환 한 다음 Microsoft Excel 또는 다른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QIF 파일을 PDF 및 Excel의 XLSX 및 XLS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Quicken은 Quicken을 통해 MNY 파일을 해당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는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파일 가져 오기 > Microsoft Money 파일 메뉴 옵션. 이렇게하면 MNY 파일에있는 정보로 새 Quicken 파일이 생성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Microsoft Money 또는 Money Plus Sunset에서 MNY 파일을 열지 못하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파일은 파일 확장자가 매우 유사하지만 서로 관련이 없습니다.

MNB는 파일 확장자가 Microsoft Money와 관련이없는 MuPAD와 실제로 관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MNY로 쉽게 잘못 읽을 수있는 한 가지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