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Pal에서 즉시 돈을 인출하는 방법

PayPal은 온라인으로 지불하고 지불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급하게 돈을받는 경우 PayPal에서 즉시 돈을 인출하는 방법이 궁금 할 수 있습니다. PayPal을 은행 계좌에 연결하면 즉시 이체가 간단하며 인출 할 예정인 금액의 적은 비율 만 지불하면됩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정기 교통편이 무료입니다.


PayPal에서 즉시 돈을 인출하는 방법

PayPal에서 은행으로 즉시 자금을 이체하려면 :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PayPal로 이동합니다. 선택 로그인 버튼을 누르십시오.

  2. PayPal 계정 요약에 액세스하려면 계정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3. 현재 계정 잔액 아래에서 송금.

  4. 고르다 PayPal에서 은행으로 이체 송금 화면에서.

  5. 다음 화면에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 즉시: PayPal은 이체 금액의 1 %를 즉시 이체합니다.
    • 기본: 잔액 전체 또는 일부를 무료로 인출합니다. 이 송금은 다음 영업일에 은행에 도착합니다.

    은행 옆에있는 버튼을 선택합니다. 즉시 부분. PayPal에 등록 된 은행이 두 개 이상인 경우 송금 할 은행을 선택하십시오. 클릭 또는 누르기 다음.

  6. 이체하려는 전체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소수점이나 쉼표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서대로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또한 1 % 수수료를 직접 공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올바르게 보이는지 확인하고 다음 계속합니다.

  7. 다음으로 보이는 것은 PayPal의 송금 내역과 1 % 수수료 공제입니다. 제자리에서 보이지 않는 경우 전송을 확인합니다.

  8. PayPal은 확인 메시지를 표시하여 요청이 처리 중임을 알려줍니다.

    요약으로 돌아 가면 계정에 새 잔액이 표시됩니다. PayPal은 또한 귀하의 계정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시지를 보냅니다. 물론 선택한 송금 처의 계좌 잔고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