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및 원하는 이유)

라우터를 포함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는 모든 장치에는 IP 주소가 할당됩니다. 그러나 라우터에는 연결된 장치가 통신하는 데 사용하는 자체 IP 주소와 라우터가 인터넷과 인터페이스하는 데 사용하는 다른 IP 주소가 있습니다.

이 단계는 iPhone, iPad, Android 및 Windows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IP 주소를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 사람들은 온라인 금지를 피하거나 일부 사이트가 비디오 콘텐츠에 적용하는 국가 위치 제한을 우회하기 위해 공개 외부 IP 주소를 변경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 전화 또는 라우터의 IP 주소 변경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 잘못된 숫자 범위의 고정 IP 주소와 같이 잘못된 주소가 실수로 구성되었습니다.
  • 오작동하는 라우터는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주소와 같은 잘못된 주소를 제공합니다.
  • 새 라우터를 설치하고 기본 IP 주소 범위를 사용하도록 홈 네트워크를 재구성합니다.

공용 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외부 공용 IP 주소는 인터넷과 같은 외부 네트워크와 통신하는 데 사용되는 주소입니다. VPN을 사용하여 실제 IP 주소를 숨기거나 숨 깁니다. 웹 프록시를 사용하여 공용 IP를 마스킹 할 수도 있습니다.

1 : 14

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일부 ISP는 가입자에게 고정 IP 주소를 할당합니다. 가정용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동적 IP 주소로 구성됩니다. 어느 쪽이든 ISP에 연락하여 새 고정 IP 또는 동적 IP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외부 인터넷 IP 주소를 직접 변경할 수 없습니다.


로컬 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라우터와 라우터 뒤에있는 모든 장치에 할당 된 로컬 IP 주소를 개인 IP 주소라고합니다.

라우터의 기본 게이트웨이 IP 주소와 컴퓨터의 IP 주소를 찾기위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라우터의 IP 주소 변경

라우터의 IP 주소를 변경하려면 관리자로 라우터에 로그인하십시오. 제어판에서 원하는대로 IP 주소를 변경하십시오. 그러나이 IP 주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있을 때 변경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기본 IP 주소로 충분합니다.


컴퓨터의 IP 주소 변경

DHCP에 의해 주소가 할당되는 경우 IP 주소를 변경하는 한 가지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새 주소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IP 주소를 해제 한 다음 라우터에서 요청하도록 갱신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수행해야하는 모든 단계에 대해 IP 주소를 해제하고 갱신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고정 IP 주소를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은 먼저 주소가 할당되는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라우터가 장치에 고정 IP를 할당 한 경우 고정 IP 주소를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라우터에서 예약 된 IP 섹션을 찾습니다.

프로세스는 라우터마다 다르지만 라우터에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시작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지역은 로컬 IP 네트워크 or LAN.

그러나 Windows 컴퓨터에 고정 IP 주소가 설정된 경우 다음과 같이 IP 주소를 변경하십시오.

  1. 제어판을 열고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선택합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네트워크 및 인터넷.

  2. 선호하는 어댑터 설정 변경.

  3. IP 주소를 변경할 연결을 두 번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무선 어댑터의 IP 주소를 변경하려면 Wi-Fi가 언급 된 주소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고르다 등록.

  5. 더블 클릭 4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TCP / IPv4).

  6. IP 주소를 변경하거나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 라우터가 IP 주소를 제어하도록합니다.

  7. IP 주소를 자동으로 획득하도록 설정을 그대로두면 라우터가 컴퓨터에 IP 주소를 자동으로 할당합니다. 그러나 IP 주소 정보를 입력하면 컴퓨터의 IP 주소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떠나십시오 자동으로 DNS 서버 주소 받기 그렇지 않으면 DNS 서버 설정이 비어있어 다른 연결 문제가 발생합니다.

iPhone에서 전화의 IP 주소 변경

다음과 같이 Apple iPhone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 IP 주소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1. 열기 설정 앱을 선택하고 선택 Wi-Fi 인터넷.

  2. 작은 (i) 네트워크 옆에있는 IP를 구성.

  3. 선호하는 Manual. IP 주소 및 DNS 정보와 같은 네트워크 세부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합니다.

특정 로컬 IP 주소 선택은 의미있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성능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Android에서 전화기의 IP 주소 변경

Android 기기의 IP를 네트워크의 고정 IP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은 장치 제조업체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사양에 맞게 Android OS를 변경하므로 따라야하는 단계가 아래 나열된 단계와 약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이 단계는 대부분의 Android 기기에 적용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Wi-Fi 인터넷.

  2. IP 주소를 변경할 네트워크를 누릅니다.

  3. 고르다 잊다.

  4.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 목록에서 네트워크를 탭합니다.

  5. 고르다 고급 옵션.

  6. 가볍게 두드리다 DHCP.

  7. 선호하는 정적인

  8. 아래로 스크롤하여 IP 주소 필드를 채 웁니다.

  9. 화면 상단에 Wi-Fi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10. 고르다 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