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에서 Flash를 활성화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Adobe Flash Player는 인터넷을 통해 게임, 오디오 및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적합합니다.
  • Chrome에는 자체 기본 제공 버전의 Flash가 있지만 때로는 브라우저가 항상 올바르게 사용하거나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드문 경우지만 Flash가 활성화 된 경우에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 문제 때문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Chrome에서 Flash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Chrome Flash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Chrome에서 Flash를 활성화하는 방법

아래 설명과 같이 Chrome에서 Flash를 활성화하는 것은 쉽습니다.

  1. 실행 크롬.

  2. 거래증명방식 검색 주소창에 chrome : // settings / content를 입력하고 엔터 버튼.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 플래시.

  4. 첫 번째 옵션을 사용하여 먼저 물어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사이트에서 Flash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


Chrome에서 Flash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차단하고 허용하는 방법

특정 웹 사이트가 Flash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거나 항상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실행 크롬.

  2. Chrome의 주소 표시 줄에 원하는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 버튼.

  3. 선택 맹꽁이 자물쇠 주소 표시 줄의 맨 왼쪽에 있습니다.

  4. 고르다 사이트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그런 다음 스크롤 플래시 공간이 있습니다.

  5. 선호하는 허용 or 블록. 이 옵션은 현재 사이트에만 적용됩니다.


Flash 버전을 확인하거나 Flash Player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대부분의 경우 Chrome에서 Flash를 활성화하고 특정 웹 사이트를 차단 또는 허용하도록 선택하면 Flash Player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문 경우지만 Flash가 활성화 된 경우에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최신 버전이 없기 때문에 Flash Player를 업그레이드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중인 Flash 버전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Chrome의 주소 표시 줄에 chrome : // components /를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엔터 버튼.

  2. 아래로 스크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3. 고르다 업데이트를 확인 Adobe Flash Player 제목 아래에 있습니다.

    상태가 다음과 같은 경우 업데이트되지 않은 구성 요소 or 업데이트 된 구성 요소, 사용자가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는 웹 사이트에서 Flash가 제대로 작동해야하지만 Flash 콘텐츠를로드하기 전에 업데이트 직전에 사용했던 웹 사이트를 다시로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lash Player를 설치하거나 재설치하는 방법

Flash Player가 충돌하거나 특정 웹 사이트에서 작동하지 않을 때 가능한 또 다른 해결책은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1. https://adobe.com/go/chrome을 Chrome 주소 표시 줄에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엔터 버튼.

  2. 다음에서 컴퓨터의 운영 체제를 선택합니다. 운영 체제 선택 메뉴 (예 : Windows 또는 macOS).

  3. 운영 체제의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Windows 10 용 Chrome의 경우 PPAPI.

  4. 클릭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설치 단계를 따릅니다.


Chrome Flash가 작동하지 않을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위의 해결 방법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방법 중 하나는 Chrome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1. 실행 크롬.

  2. 주소 표시 줄 오른쪽에있는 점 XNUMX 개 기호를 선택합니다.

  3. 만약 당신이 Google 크롬 업데이트 드롭 다운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최신 버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Flash Player가 활성화 된 후에도 Chrome에서 작동하지 않는 모든 논리적 이유가 포함됩니다. 즉, 지속적인 문제에 대해 적어도 몇 가지 추가 설명이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Chrome에서 실행중인 확장 프로그램이 어떤 이유로 든 Flash Player를 방해하고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한다는 것입니다. Chrome 주소 표시 줄에 chrome : // extensions /를 입력하고 시행 착오를 거쳐 확장 프로그램과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여 상황이 개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특정 Flash 콘텐츠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문제가 Chrome 또는 Flash Player 버전이 아니라 콘텐츠에있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