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은 무엇이며 왜 가입해야합니까?

LinkedIn은 전문가들이 연결하고 공유하고 배울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당신의 커리어를위한 페이스 북과 같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소셜 플랫폼 중 하나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LinkedIn이 어떤 용도로 사용되어야하는지 또는 LinkedIn에 가입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이점을 알지 못합니다. LinkedIn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LinkedIn이란?

주요 회사의 마케팅 임원이든, 작은 지역 상점을 운영하는 사업주이든, 졸업 후 첫 직장을 찾는 대학생이든, LinkedIn은 직업 생활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자신의 경력을 키우고 다른 전문가와 연결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LinkedIn을 방문하여 다른 전문가를 직접 만나고, 자신이하는 일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명함을 교환하는 전통적인 네트워킹 이벤트에가는 것과 같은 첨단 기술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큰 가상 네트워킹 이벤트와 같습니다.

Derek Abella / Lifewire

LinkedIn에서는 Facebook에서 친구를 요청하는 방법과 유사하게 사람들을 '연결'로 추가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개인 메시지 (또는 사용 가능한 연락처 정보)를 통해 대화하고 모든 전문 경험과 업적을 깔끔하게 정리 된 프로필에 배치하여 다른 사용자에게 자랑합니다.

LinkedIn은 레이아웃과 광범위한 기능 제공 측면에서 Facebook과 유사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전문가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더 전문화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Facebook 또는 기타 유사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LinkedIn이 다소 비슷합니다.


LinkedIn의 주요 기능

다음은이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몇 가지 기본 기능과 전문가가 사용하도록 설계 한 방법입니다.

홈 : LinkedIn에 로그인하면 홈 피드가 뉴스 피드가되어 팔로우하는 다른 전문가 및 회사 페이지와의 연결에서 최근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프로필 : 프로필에는 이름, 사진, 위치, 직업 등이 맨 위에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는 간단한 요약, 업무 경험, 교육 및 기타 섹션과 같은 다양한 섹션을 기존 이력서 또는 이력서 작성 방법과 유사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내 네트워크 : 여기에서 현재 LinkedIn에서 연결되어있는 모든 전문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이 옵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연락처를 추가하고, 아는 사람을 찾고, 동창을 찾을 수있는 여러 다른 옵션도 볼 수 있습니다.

직업 : 모든 종류의 채용 정보 목록은 고용주가 매일 LinkedIn에 게시하며 LinkedIn은 귀하의 현재 정보를 기반으로 귀하의 현재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직업을 추천합니다.

관심사 : 전문가와의 인맥 외에도 LinkedIn에서 특정 관심사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 페이지, 위치 또는 관심사에 따른 그룹, 슬라이드 쇼 게시를위한 LinkedIn의 SlideShare 플랫폼 및 교육 목적을위한 LinkedIn의 Lynda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검색 창: LinkedIn에는 여러 가지 사용자 정의 가능한 필드에 따라 결과를 필터링 할 수있는 강력한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특정 전문가, 회사, 직업 등을 찾으려면 검색 창 옆에있는 "고급"을 클릭하십시오.

메시지 : 다른 전문가와 대화를 시작하고 싶을 때 LinkedIn을 통해 비공개 메시지를 보내면됩니다. 첨부 파일을 추가하고 사진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알림 :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LinkedIn에는 누군가로부터 추천을 받았거나, 무언가에 참여하도록 초대 받거나, 관심이있을 수있는 게시물을 확인하도록 환영 받았을 때이를 알려주는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대기중인 초대 : 다른 전문가가 귀하를 LinkedIn에서 연결하도록 초대하면 승인해야하는 초대를 받게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LinkedIn에 가입하고 Basic 계정에 가입 할 때 처음으로 눈에 띄는 주요 기능이지만 플랫폼을 직접 탐색하여 좀 더 전문화 된 세부 정보와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일자리를 게시하고, 인재 솔루션을 활용하고, 플랫폼에서 광고하고, LinkedIn에 소셜 판매를 포함하도록 판매 전략을 확장 할 수있는 LinkedIn의 비즈니스 서비스 및 / 또는 프리미엄 계정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LinkedIn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개인으로서)?

이제 링크드 인이 제공하는 내용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종류를 알 수 있지만, 이것이 직접 사용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용자가 LinkedIn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계정을 만든 다음 포기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옛 동료들과 다시 연락하십시오. 내 네트워크 섹션을 사용하여 오랜 동료, 교사, 함께 학교에 다녔던 사람 및 전문 네트워크에서 가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거나 연결하기 만하면 연락처를 LinkedIn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을 이력서로 사용하십시오. LinkedIn 프로필은 기본적으로보다 완전한 (및 대화 형) 이력서를 나타냅니다. 채용에 지원할 때 이메일이나 커버 레터에 링크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채용에 지원할 수있는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LinkedIn 프로필에 연결하여 모든 정보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LinkedIn 외부에서 이력서를 작성해야하는 경우이를위한 앱이 있습니다.
  • 일자리를 찾아 지원하십시오. LinkedIn은 온라인에서 채용 공고를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관심있는 직업에 대한 추천을 항상 LinkedIn에서받을 수 있지만 항상 검색 창을 사용하여 특정 위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전문가를 찾고 연결하십시오. 옛 동료들과 다시 연락하고 LinkedIn에있는 현재 직장의 모든 사람과 연결하는 것이 좋지만 더 좋은 점은 현지 또는 국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있는 새로운 전문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노력으로. 
  • 관련 그룹에 참여하십시오. 새로운 전문가를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은 관심사 또는 현재 직업에 따라 그룹에 가입하고 참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다른 그룹 구성원은 자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고 나와 연락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아는 것에 대한 블로그. LinkedIn의 자체 게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고 수천 명의 콘텐츠를 읽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시 된 게시물은 프로필에도 표시되어 전문 경험과 관련된 관련 분야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LinkedIn.


프리미엄 LinkedIn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많은 사람들이 무료 LinkedIn 계정으로 잘 할 수 있지만 LinkedIn 및 모든 고급 기능을 사용하는 데 진지한 경우 사용 가능한 XNUMX 개의 프리미엄 계정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탐색 할 때 다양한 고급 검색 기능과 같은 특정 기능이 무료 사용자에게 제공되지 않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LinkedIn은 현재 꿈의 직업을 찾고, 네트워크를 성장 및 육성하고, 판매 기회를 열고, 인재를 찾고 고용하려는 사용자를위한 프리미엄 플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선택한 플랜에 따라 월별 요금 (세금 포함)이 청구됩니다.

  • LinkedIn 프리미엄 경력 : 한 달에 $ 29.99. 채용 및 경력 향상을 원하는 개인 전문가 용.
  • Linkedin 프리미엄 비즈니스 : 한 달에 $ 59.99. 성장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기업용.
  • LinkedIn 프리미엄 판매 : 한 달에 $ 79.99. 타겟 리드를 찾는 전문가 및 기업용.
  • LinkedIn 프리미엄 채용 : 월 $ 119.99. 직원을 모집하고 고용하려는 전문가 및 기업용.

스크린 샷, LinkedIn.

마지막으로 LinkedIn의 모바일 앱을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LinkedIn에는 구직, SlideShare, 연결된 학습 및 프리미엄 계정을위한 다양한 기타 전문 앱과 함께 iOS 및 Android 플랫폼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주요 앱이 있습니다. LinkedIn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러한 모든 앱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