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에서 ‘원본 파일을 찾을 수 없음’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옆에 느낌표 (!)가있는 노래를 iTunes에서 재생하려고하면 iTunes에서 "원본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개별 노래에 대해 표시되거나 iTunes 보관함에 누락 된 여러 노래에 대해이 오류를 수정할 수 있으며 오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OS Mojave (10.14) 및 이전 버전의 iTunes와 Windows 10의 iTunes에 적용됩니다. Apple은 iTunes를 macOS Catalina (10.15)의 음악 앱으로 대체했지만 여기에있는 많은 단계는 동일합니다.

피크 레포


누락 된 원본 파일 오류의 원인

iTunes가 해당 노래의 MP3 또는 AAC 파일을 찾을 수없는 경우 노래 옆에 느낌표가 나타납니다. 이 상황은 노래가 iTunes 앱에 저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대신 iTunes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음악 파일의 디렉토리 역할을합니다. 노래를 이중 클릭하면 iTunes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위치를 검색합니다. 음악 파일이 응용 프로그램이 예상하는 위치에 없으면 노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류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원래 위치에서 이동 된 파일, Music 폴더에 저장되지 않은 파일 또는 삭제 된 노래 파일입니다. 또한 다른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고 파일을 이동했을 수 있습니다.

음악 파일의 기본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음악 앱에서 : 홈 / 음악
  • Mac 용 iTunes : 홈 / 음악 / iTunes / iTunes Media
  • Windows 10의 iTunes : 음악 / iTunes / iTunes Media

누락 된 단일 음악 파일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iTunes 보관함의 단일 노래 옆에 느낌표가 표시되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iTunes에서 옆에 느낌표가있는 노래를 이중 클릭하십시오.

  2. 표시되는 대화 상자에서 찾기.

  3. 로컬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누락 된 노래를 찾아 파일을 선택한 다음 열다.

  4. iTunes가 동일한 위치를 사용하여 iTunes 보관함에서 누락되었을 수있는 다른 파일을 찾을 것을 제안하는 경우 파일 찾기.

  5. 표시되는 대화 상자에서 OK.

  6. iTunes에서 노래를 선택하여 재생하십시오. 느낌표는 없어야합니다.

    이 방법은 음악 파일의 위치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iTunes가 파일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는 위치를 업데이트합니다.

 


누락 된 여러 음악 파일 (로컬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많은 노래 옆에 느낌표가 있으면 각 노래를 개별적으로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대신 iTunes 보관함을 통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unes의이 기능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음악 파일을 검색 한 다음 iTunes Music 폴더의 올바른 위치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iTunes에서 음악을 통합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iTunes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도서관 > 도서관 정리.

  2. In 도서관 정리,를 선택 파일 통합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OK.

  3. iTunes는 전체 하드 드라이브를 검색하여 누락 된 파일을 찾습니다. 이러한 파일의 복사본을 만든 다음 해당 복사본을 iTunes Music 폴더의 올바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노래를 두 번 복사하여 디스크 공간을 두 배로 차지합니다. 노래를 복제하지 않으려면 원래 위치에서 이전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4. iTunes에서 노래를 선택하여 재생하십시오. 느낌표는 없어야합니다.


누락 된 여러 음악 파일 (외부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전체 iTunes 보관함을 실행하는 경우, 특히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 한 후 노래와 iTunes 간의 링크가 때때로 끊어 질 수 있습니다. iTunes와 보관함 사이의 링크를 다시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고르다 아이튠즈 (Mac) 또는 편집 (Windows)를 선택한 다음 환경 설정.

  2. In 일반 환경 설정,를 선택 고급 탭.

  3. In 고급 환경 설정,로 이동 iTunes Media 폴더 위치 섹션을 선택한 다음 변화.

  4. In iTunes Media 폴더 위치 변경, 찾아보고 선택 iTunes Media 외장 하드 드라이브의 폴더를 선택한 다음 폴더 선택.

  5. In 고급 환경 설정, 고르다 OK.

  6. 이제 iTunes가 파일을 찾을 수있는 위치를 인식하고 음악을 다시들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방법

나중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고르다 아이튠즈 (Mac) 또는 편집 (Windows)를 선택한 다음 환경 설정.

  2. In 일반 환경 설정,를 선택 고급 탭.

  3. In 고급 환경 설정,를 선택 iTunes Media 폴더 구성 유지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OK.

  4. 이제 iTunes에 새 노래를 추가 할 때마다 이전에 파일의 위치에 관계없이 iTunes Music 폴더의 올바른 위치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이 방법은 현재 "원본 파일을 찾을 수 없음"오류가있는 노래를 수정하지는 않지만 향후이 오류를 방지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