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또는 iPhone에서 Zip 파일을 여는 방법

.zip 파일 형식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첫째, 파일을 압축하여 필요한 저장 공간을 줄여 인터넷을 통해 전송할 때 전송 시간과 대역폭을 줄입니다. 이 형식을 사용하면 여러 항목을 단일 첨부 파일로 보낼 수 있도록 폴더 및 파일 집합을 단일 파일로 묶을 수도 있습니다.

2019 년 13 월 Apple은 iOS 11 출시 시점에 파일 앱 내에서 zip 파일을 열고 생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4에서 iOS XNUMX를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Zip 파일 콘텐츠 열기 및 추출

iOS의 Apple Mail은 물론 zip 파일의 미리보기 콘텐츠를 지원하는 다른 iOS 앱을 사용하여 개별 zip 파일의 콘텐츠를 미리보고 추출 할 수 있습니다.

Mail에서 이메일 첨부 파일로받은 zip 파일을 열려면 :

  1. 첨부 파일이 포함 된 이메일을 엽니 다.

  2. 고르다 탭하여 다운로드 파일 첨부 상자에.

  3.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다시 탭하십시오.

  4. 시스템은 zip 파일 및 내용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파일 이름과 함께 파일 수와 대략적인 크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콘텐츠 미리보기 zip 파일의 첫 번째 항목 미리보기를 표시합니다.

  6. zip 파일의 모든 항목 목록을 표시하려면 왼쪽에 점이있는 세 줄을 탭합니다.

  7. 이 목록에서 항목 이름을 눌러 미리 봅니다.

  8. 압축을 풀고 저장하려는 파일이 표시되면 공유 아이콘 (화살표가 위를 가리키는 상자)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9. 하단에 나타나는 옵션에서 파일에 저장.

    이 옵션을 찾으려면 약간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위치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내 iPhone에서, 또는 iPad를 사용하는 경우 내 iPad에서. 원하는 위치를 탭하십시오. 

  11. 위치를 선택했으면을 탭하여 파일을 추출 할 폴더로 이동합니다.

  12. 가볍게 두드리다 추가 오른쪽 상단에서 선택한 파일의 압축을 풀고 선택한 폴더에 압축을 푼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바로 가기로 파일 압축 및 이메일 보내기

iOS 12와 함께 제공되는 Apple Shortcuts 앱에는 zip 파일을 만들고 보낼 수있는 "Zip and Email"바로 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1. 열기 파일 응용 프로그램.

  2. 왼쪽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사용 가능한 위치를 탭합니다.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내 iPad에서, 내 iPhone에서, 또는 기타 연결된 저장 용량 (예 : Google 드라이브).

  3. 오른쪽에서을 눌러 zip 파일로 변환하려는 파일이 포함 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고르다 오른쪽 상단한다.

  5. zip 파일에 포함 할 하나 이상의 파일 또는 폴더를 누릅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공유 화면 하단 근처에 있습니다.

  7. 가볍게 두드리다 바로 가기 표시되는 옵션에서.

    옵션 하단 행에 단축키가 표시되지 않으면 스 와이프하고 더 보기을 탭한 다음 바로 가기 옆의 슬라이더를 활성화 한 다음 끝난.

     

  8. 선택 우편 번호 및 이메일 지름길.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더 많은 단축키 얻기 및 유형 지퍼 검색 창에서. 고르다 우편 번호 및 이메일 그리고 바로 가기 받기 라이브러리에 추가합니다.

  9. 바로 가기는 zip 파일을 생성하여 새 이메일 메시지에 첨부합니다.

  10. 받는 사람, 제목 및 메시지를 추가 한 다음 이메일을 보냅니다.


기타 Zip 파일 관리 옵션

많은 사람들이 iOS에서 zip 파일을 압축, 열기 및 추출하기 위해 타사 앱을 설치합니다. 예를 들어 Documents by Readdle을 사용하면 여러 항목을 쉽게 선택한 다음 zip을 탭하여 이러한 항목을 zip 아카이브 파일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iZip Pro -Zip Unzip Unrar Tool과 같은 다른 앱은 암호로 보호 된 zip 파일을 만들고 여는 기능과 같은 고급 zip 기능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Apple의 iOS 워크 플로 자동화 앱인 Shortcuts를 사용하여 zip 파일로 작업합니다. 바로 가기는 아카이브 만들기 및 아카이브 추출을 작업으로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zip 파일을 가져 와서 내용을 추출하고 선택한 폴더에 내용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시퀀스보다 프로그래밍 방식의 단계별 제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zip 파일로 작업하기 위해 바로 가기 자동화를 탐색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