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ovie 10 : 영화 예고편을 만드는 방법

Apple iMovie를 사용하면 macOS 및 iOS 기기에서 동영상 및 영화 예고편을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장르를 선택하고 간단한 개요를 완성하고 동영상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1960 년대 초 저예산 공상 과학 영화인 Santa Claus Conquers the Martians의 클립을 사용하여 iMovie 예고편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Movie 10 및 iMovie '11에 적용됩니다. iMovie 10은 iMovie '11보다 최신 버전입니다.


iMovie의 예고편

야심 찬 영화 제작자이든, 창작물을 YouTube 또는 Vimeo에 게시하든, 학교 프로젝트에서 일하든, 예고편은 잠재적 인 시청자를 유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화 예고편을 만드는 데있어 가장 어렵거나 최소한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은 사용할 적절한 푸티지를 찾는 것입니다.

iMovie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29 가지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템플릿에는 원본 영화 악보, 영화 스튜디오 로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출연진 이름 및 크레딧이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 드롭 존은 예고편에 사용할 비디오와 스틸 사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예에서는 오래된 영화의 클립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Internet Archive 웹 사이트에서 수많은 저작권없는 영화를 찾아보고 자신의 영화 중 하나를 사용하여 영화 예고편을 만들 수 있습니다.


iMovie로 동영상 가져 오기

예고편에 사용할 동영상을 이미 가져온 경우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예고편에 사용할 미디어 파일을 가져옵니다.

    • 사용하려는 푸티지가 컴퓨터에있는 경우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미디어 가져 오기.
    • 사용하려는 푸티지가 iCloud에있는 경우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iMovie iOS 프로젝트 가져 오기.
  2. 미디어 파일을 찾은 다음 선택한 항목 가져 오기.

    iMovie는 선택한 파일을 iMovie 보관함으로 가져옵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이 프로세스는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3. iMovie 보관함 아래에서 동영상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영화 예고편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템플릿 선택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다큐멘터리, 우정, 로맨스, 로맨틱 코미디, 스포츠, 스파이, 수퍼 내츄럴, 여행을 포함한 29 개의 iMovie 템플릿 (또는 장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ollywood, Coming of Age, Film Noir, Indie 및 Retro와 같은 더 난해한 선택도 있습니다.

Apple이 어떻게 Bad Sci-Fi를 빠 뜨렸을까요? 공정하게 말하면 Supernatural 템플릿이 있지만 예고편에는 Adventure 템플릿을 선택했습니다.

각 템플릿에는 서로 다른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템플릿은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템플릿을 선택하고 작업을 시작하면 해당 템플릿을 사용하게됩니다. 예고편을 다른 템플릿으로 보려면 예고편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합니다.

영화 예고편 템플릿을 선택하고 적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세요.

  1. 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새로운 예고편.

  2. 에서 만들기 창에서 사용할 트레일러 템플릿을 선택한 다음 만들기.

    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플레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플레이 해당 템플릿에서 예고편의 예를 확인하세요.

    예고편 아래에 세 개의 탭이 나타납니다. 개요, 스토리 보드샷 목록.


영화 예고편 만들기

각 탭 시트의 필드는 선택한 템플릿에 따라 다릅니다. 영화 예고편에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세요.

  1. 선택 개요 탭.

    탭은 XNUMX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 이름과 날짜
    • 캐스트
    • 스튜디오 렌탈
    • 크레딧

    각 필드는 정보를 포함해야합니다. 필드를 비워두면 기본 텍스트로 돌아갑니다.

  2. 에서 이름과 날짜 섹션에서 영화 이름과 개봉일을 입력합니다.

  3. 에서 캐스트 섹션에서 영화의 스타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성별 목록에서 선택하십시오. 남성 or 여성.

  4. 에서 스튜디오 렌탈 섹션에 스튜디오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로부터 로고 스타일 목록에서 스튜디오 로고가 예고편에 표시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Snowy Mountain Peak와 같은 로고 스타일을 선택하면 위의 테마로 로고가 나타납니다. 이 탭에서 언제든지 로고 스타일과 기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지만 로고를 사용자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5. 에서 크레딧 섹션에서 제작진과 영화 점수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6. 선택 스토리 보드 탭.

    스토리 보드는 영화 시퀀스의 시각적 맵입니다. 여기에서 화면 텍스트를 편집하고 스토리 보드에 맞는 동영상에서 클립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Adventure 템플릿에 대한 스토리 보드의 두 번째 부분은 액션 샷과 미디엄 샷으로 설정됩니다.

  7. 다음 단계를 완료하여 스토리 보드의 각 자리 표시 자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추가합니다.

    • 자리 표시 자 선택
    • 탐색 창에서 도서관에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선택하세요.

    클립의 길이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iMovie는 할당 된 시간에 맞게 조정합니다.

    자리 표시 자로 선택한 클립에 대한 마음이 바뀌면 해당 클립을 삭제하거나 다른 비디오 클립 또는 사진을 동일한 자리 표시 자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이전 비디오 클립이나 사진이 자동으로 바뀝니다.

  8. 선택 샷 목록 탭.

    여기에서 액션 또는 매체와 같은 유형별로 구성된 영화 예고편에 추가 한 클립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탭 또는 스토리 보드 탭에서 선택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화 예고편 시청 및 공유

영화 예고편을 보려면 플레이 비디오 창 아래. 그만큼 플레이 아이콘은 비디오 창에서 예고편을 재생합니다. 예고편을 전체 화면으로 보려면 전체 화면; 전체 화면 모드를 종료하려면 키보드에서 Esc 키를 누릅니다.

영화 예고편이 마음에 들면 다음에서 예고편을 선택하여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보기,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공유. 공유 옵션에는 이메일, YouTube, Facebook 및 Vimeo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 메뉴를 사용하여 영화 예고편을 컴퓨터, Apple TV, iPod, iPhone 또는 iPad에서 볼 수 있도록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