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과 통합하도록 Mac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Facebook 및 Twitter를 포함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는 Mac의 OS X Mountain Lion 이상에 내장되었습니다. 연결을 사용하려면 먼저 연결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은 macOS Mojave (10.14) 및 이후 버전의 macOS에서 Facebo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제거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지원하는 macOS의 마지막 버전은 macOS High Sierra (10.13)입니다.

  1. Finder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독에서 또는 선택 시스템 환경 설정 애플 메뉴에서.

  2. 선택 Internet 계정 (또는 메일, 연락처 및 캘린더 이전 OS X 버전).

  3. 인터넷 계정 환경 설정 패널이 열리면 페이스북 창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4. Facebook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5. Mac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면 어떻게되는지 설명하는 정보 시트가 표시됩니다. 동의하면 로그인.

다음 작업이 수행됩니다.

  • Facebook 친구 목록이 Mac의 연락처 앱에 추가되고 Facebook과 동기화됩니다.
  • Facebook 이벤트가 캘린더 앱에 추가됩니다.
  • 이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Mac 앱에서 Facebook에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afari, 알림 센터, 사진 및 다음을 포함하는 모든 앱이 포함됩니다. 공유 버튼 또는 아이콘.
  • Mac의 앱은 사용자의 허가를 받아 Facebook 계정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및 Facebook

Facebook 통합을 활성화하면 Facebook 친구가 Mac의 연락처 앱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연락처 앱에 모든 Facebook 친구를 포함 시키려면 아무 작업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Facebook은 모든 Facebook 친구를 포함하는 Facebook 그룹으로 연락처를 업데이트합니다.

연락처 앱에 Facebook 친구를 포함하지 않으려면 Facebook 친구 동기화 옵션을 끄고 연락처 앱에서 새로 만든 Facebook 그룹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연락처 통합을 제어하는 ​​방법에는 인터넷 계정 환경 설정 패널 내에서와 연락처 앱의 환경 설정에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계정 방법

  1. 실행 시스템 환경 설정 선택하고 인터넷 계정 환경 설정 창 (또는 메일, 연락처 및 캘린더 OS X 이전 버전의 환경 설정 패널.)

  2. 기본 설정 창의 왼쪽에서 페이스북 상. 창 오른쪽에는 Facebook과 동기화중인 앱이 표시됩니다. 에서 확인 표시를 제거하십시오. Contacts 항목.

연락처 기본 설정 창 방법

  1. 실행 Contacts 도크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어플리케이션 폴더.

  2. 고르다 환경 설정 연락처 메뉴에서.

  3. 클릭 계정 탭.

  4. 계정 목록에서 페이스북.

  5. 체크 표시를 제거하십시오. 이 계정 사용.


Facebook에 게시

Facebook 통합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을 포함하는 모든 앱 또는 서비스에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공유 단추. 알림 센터에서 게시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fari에는 공유 URL / 검색 창 오른쪽에있는 버튼. 중앙에서 화살표가 나오는 직사각형처럼 보입니다.

  1. In 원정 여행, Facebook에서 다른 사람과 공유 할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클릭 공유 버튼을 누르면 Safari는 공유 할 수있는 서비스 목록을 표시합니다. 고르다 페이스북 목록에서

  3. Safari는 현재 웹 페이지의 축소판 버전과 함께 공유중인 항목에 대한 메모를 작성할 수있는 필드를 표시합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게시하다.

귀하의 메시지와 웹 페이지 링크가 Facebook 페이지로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