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를 사용하여 iTunes에서 노래를 향상시키는 방법

홈 스테레오 장비에서 볼 수있는 물리적 그래픽 이퀄라이저와 마찬가지로 iTunes의 이퀄라이저 도구를 사용하면 사운드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듣는 오디오의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 된 다중 대역 이퀄라이저를 사용하면 스피커를 통해 필요한 정확한 오디오 응답을 얻기 위해 특정 주파수 범위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에는 고유 한 음향 변형 세트가 있으므로이 기술은 다른 방에서 음악을 듣는 데 유용합니다.

오디오 이퀄라이제이션 프로세스를 iTunes의 다른 오디오 향상 도구 인 Sound Check라고 혼동해서는 안됩니다.이 도구는 노래의 크기를 표준화하여 모두 동일한 볼륨으로 재생되도록합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iTunes 버전 11 이상과 iTunes를 macOS Catalina (10.15)로 대체 한 새로운 Apple Music 앱을 참조합니다.


PC에서 iTunes 이퀄라이저 도구를 여는 방법

Windows 장치에서 iTunes EQ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iTunes 메인 화면에서 보기 화면 상단의 메뉴 탭. 이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버튼을 길게 눌러 활성화해야합니다. CTRL 키와 누르기 B.

  2. 고르다 이퀄라이저 표시. 또는 CTRL + 변화 키를 누른 다음 2.

  3. 이제 이퀄라이저 도구가 화면에 표시되고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경우 On 옵션을 선택합니다.


Mac에서 iTunes 이퀄라이저 도구를 여는 방법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Mac에서 iTunes EQ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1. iTunes 메인 화면에서 그리고 아이튠즈 이퀄라이저. 또는 옵션 + 명령 키를 누른 다음 2.

  2. 이퀄라이저가 표시되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On.

내장 이퀄라이저 사전 설정 선택

사용자 정의 EQ 설정을 만드는 문제를 겪기 전에 내장 사전 설정 중 하나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댄스, 일렉트로닉, 힙합과 같은 다양한 사전 설정과 Small Speakers, Spoken Word 및 Vocal Booster와 같은보다 구체적인 설정이 있습니다.

기본 사전 설정 (Flat)에서 기본 사전 설정 중 하나로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클릭 위쪽 / 아래쪽 화살표 사각형 상자에 EQ 사전 설정 목록을 표시합니다.

  2. 그것을 선택하여 선택하십시오. 멀티 밴드 이퀄라이저는 슬라이더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하고 선택한 사전 설정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3. 노래 중 하나를 재생 한 후 다른 사전 설정을 시도하려면 위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나만의 맞춤형 이퀄라이저 프리셋 만들기

iTunes에 내장 된 모든 사전 설정을 모두 사용했다면 자신 만의 사전 설정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퀄라이저 설정 변경을 시작할 때 사운드가 어떻게되는지들을 수 있도록 iTunes 보관함에서 트랙 또는 재생 목록을 재생하십시오.

  2. 각 슬라이더 컨트롤을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여 개별 주파수 대역을 수정합니다. 이 단계에서 내장 사전 설정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덮어 쓰지 않으며 언제든지 선택하여 사전 설정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3. 전반적인 사운드가 만족 스러우면 위쪽 / 아래쪽 화살표 이전과 같이 직사각형 상자에 있지만 이번에는 프리셋 만들기.

  4. 사용자 정의 사전 설정의 이름을 입력하고 OK. 이제 화면에 표시되는 사용자 정의 사전 설정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이제 사전 설정 목록에도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