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해킹을 사용하여 친구와의 단어 속임수

단어 게임의 팬이라면 Words With Friends를 이미 플레이했거나 현재 시도 할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휴대폰 및 태블릿 용 스크래블과 유사한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다른 단어 기반 게임에 비해 고유 한 규칙과 사용 가능한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찾기 쉽지는 않지만 Words With Friends 순위표의 최상위에 즉시 도달 할 수있는 몇 가지 해킹과 치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Words With Friends에서 속이는 가장 쉽고, 가장 성공적인 방법입니다.


Finder 및 Word Builder 사용

이 게임에 대한 합법성을 어떻게 정의 하느냐에 따라 이것은 아마도 게임에서 속이는 가장 적법한 방법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단어 찾기 서비스를 사용하면 현재 가지고있는 문자를 연결하고 각 단어 및 기타 옵션에 대한 포인트 수를 포함하여 어떤 단어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ords With Friends 치트 웹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무리가 있지만 일부는 매우 불확실합니다. Scrabble Word Finder는 확실한 선택입니다.

    â € <

  2. 현재 Words With Friends 보드에있는 글자를 입력하세요. 빈 타일이있는 경우 물음표를 사용하십시오.

  3. 일부 사이트는 접두사 또는 접미사와 같이 매우 유용한 고급 옵션을 제공합니다. S로 끝나는 단어 만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 접미사 필드에 S를 입력하면 해당 문자로 끝나는 단어 만 표시됩니다.

  4. 고르다 단어 찾기 사용중인 사이트에 따라 또는 유사한 버튼이 있습니다.

  5. 짜잔, 이제 잠재적으로 재생할 수있는 단어 목록이 생겼습니다.

정말로 이기고 싶다면 전체 보드를 다시 만들고 어디에서 무엇을 플레이할지 알아낼 수있는 Words With Friends 치트 보드가 있습니다. 약간의 추가 노력이 필요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말로 파워 업을 얻는 방법

앱에 내장 된 Words With Friends를 속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옵션을 공정한 게임으로 만듭니다. 다양한 옵션을 모두 살펴 보겠습니다.

이러한 파워 업을 사용하려면 최신 버전의 친구와 함께 단어라는 친구 2와 단어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당신이 상대하는 상대도 Words With Friends 2를 사용하고 있어야합니다.

사용할 것이 없으면 이들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일 또는 시즌 도전을 완료하거나 파워 업 팩으로 코인을 교환하여 파워 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앱 구매를 통해 코인, 파워 업을 구매하고 잠시 동안 광고를 없앨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코인을 구매하려면 코인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는 더 보기 왼쪽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탭한 다음 스토어.

이제 실제로 그것들을 얻는 방법을 알았으니, 다른 파워 업이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왑 플러스

물론, 언제든지 턴을 플레이하는 대신 타일을 교체 할 수 있지만, Swap Plus를 사용하면 턴을 낭비하고 포인트를 추가 할 때 누락되지 않고 타일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1. Swap Plus 아이콘, 더하기 기호가있는 보라색 타일처럼 보입니다.

  2. 교체 할 타일을 교체 영역으로 드래그합니다.

  3. 교환을 확인하십시오.

  4. 이제 새 편지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어 레이더

Word Radar는 단어를 재생할 수있는 위치를 정확히 보여주기 때문에 Word Radar는 특히 다른 Words With Friends에서 가장 유용한 치트 일 수 있습니다.

  1. 단어 레이더 상; 레이더와 같은 그래픽이있는 녹색입니다.

  2. 단어를 재생할 수있는 영역은 연한 녹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3. Word Radar를 활성화하면 해당 게임이나 앱에서 나가더라도 차례를 취할 때까지 유효합니다.

  4. 클릭하여 끌 수 있습니다. 단어 레이더 아이콘을 다시 누르십시오.

Word Radar는 매우 편리하지만 플레이 가능한 영역이 교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XNUMX 개의 타일을 모두 플레이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서로 교차하는 두 개의 다른 단어 놀이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가늠자

Hindsight는 실제 속임수보다 자신을 고문하는 고통스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단어를 플레이 한 후 Hindsight 파워 업이 있고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있는 보드 플레이가있는 경우 Hindsight를 사용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단어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indsight는 더 강한 단어를 플레이했을 때 상대방이 트리플 단어 플레이 또는 다른 맥락을 득점 할 수 있었는지 여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가끔은 화를내는 것도 재미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속임수에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사용하고 싶다면 단어를 연주 한 후 찾아보세요. 안경이있는 왼쪽 상단의 파란색 아이콘입니다.


단어 강도 측정기 사용

단어 강도 측정기는 번개 나 빨간색 느낌표 그 이상입니다. 진정한 Words With Friends 해킹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플레이가 얼마나 강한 지에 대한 게이지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유효한 단어를 만들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빠른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녹색 번개가 보이면 유효한 단어를 만든 것입니다.하지만 번갯불 그것은 보드의 다른 가능성과 비교하여 얼마나 강한 플레이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가 놓치므로 더 높은 점수의 플레이를 발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측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상대방에게 기회를 제공 할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빨간색 느낌표가 표시되면 유효한 플레이가 아니라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나의 시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느낌표 유효한 단어가 전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그 길의 일부인 경우 잠재적으로 새로운 가능성이 드러납니다.


사전 사용

이것이 진짜 속임수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쟁이 있지만, 직설적 인 사전을이기는 것은 어렵습니다.

태블릿 버전의 앱을 사용하는 경우 사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어떤 단어 든 검색하여 앱 내에서 유효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Webster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모호한 단어를 찾았거나 철자가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망이에서 바로 속임수처럼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음 승리를 거둘 수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