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디스크 관리를 여는 방법

하드 드라이브를 분할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거나,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거나, 기타 다양한 디스크 관련 작업을 수행하려면 디스크 관리 도구를 열어야합니다.

컴퓨터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의미의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Windows 시작 메뉴 또는 앱 화면에서 디스크 관리에 대한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디스크 관리 (Windows 10).

Windows에서 디스크 관리에 액세스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를 포함한 모든 버전의 Windows에서 아래에 설명 된대로 디스크 관리를 열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디스크 관리를 여는 방법

디스크 관리를 여는 가장 일반적인 운영 체제 독립적 인 방법은 아래에 설명 된 컴퓨터 관리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0 : 41

다른 옵션에 대해서는이 자습서 이후에 디스크 관리를 여는 다른 방법을 참조하십시오.이 중 일부는 일부 사용자에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1. 제어판을 엽니 다.

    대부분의 Windows 버전에서 제어판은 시작 메뉴 또는 앱 화면의 바로 가기에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르다 시스템 및 보안.

    시스템 및 보안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에서 동등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 및 유지 관리, Windows XP에서는 성능 및 유지 관리.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어판의 큰 아이콘 또는 작은 아이콘보기를보고있는 경우이 링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보기 중 하나에있는 경우 관리 도구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고르다 관리 도구. 창 하단 근처에 있으므로 아래로 스크롤해야 볼 수 있습니다.

    Vista 및 XP에서는이 창을 시스템 및 유지 관리 or 성능 및 유지 관리각각.

  4. 현재 열려있는 관리 도구 창에서 두 번 탭하거나 두 번 클릭합니다. 컴퓨터 관리.

  5. 선호하는 디스크 관리 창 왼쪽에 있습니다. 아래에 있습니다. 저장.

    목록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왼쪽에있는 더하기 또는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장 아이콘.

    디스크 관리는로드하는 데 몇 초 이상 걸릴 수 있지만 결국 컴퓨터 관리 창의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6. 이제 하드 드라이브를 분할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거나,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거나, Windows의 디스크 관리자 도구에서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드 드라이브 작업은 대부분의 무료 디스크 파티셔닝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크 관리를 여는 다른 방법

모든 Windows 버전에서 간단한 명령을 입력하여 디스크 관리를 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실행 대화 상자 또는 명령 프롬프트에서 명령을 실행하는 데 익숙한 경우 훨씬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그냥 실행 diskmgmt.msc를 이러한 명령 줄 인터페이스 중 하나에서. 자세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명령 프롬프트에서 디스크 관리를 여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도구를 즉시 실행하기 위해 언제든지 열 수있는 바탕 화면에서 바로 디스크 관리에 대한 고유 한 바로 가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기 방법입니다 :

  1. 바탕 화면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합니다.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신규클래스 > 지름길.

  3. 거래증명방식 diskmgmt.msc를 다음을 누릅니다. 다음.

  4. 원하는 경우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고 .

Windows 10 또는 Windows 8을 실행 중이고 키보드 또는 마우스가있는 경우 디스크 관리는 매우 유용한 고급 사용자 메뉴의 여러 빠른 액세스 옵션 중 하나입니다.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승 + X 키보드의 조합.

탐색기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즉 바탕 화면을 사용하여 바로 가기를 만들거나 시작 단추에 액세스하거나 명령 프롬프트를 열 수없는 경우 작업 관리자가 유일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로 디스크 관리를 열려면 먼저 작업 관리자 (Ctrl 키 + 시프트 + Esc를 쉬운 방법 중 하나)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새 작업 실행 (고르다 자세한 내용은 먼저 파일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표시되는 내용은 실행 대화 상자와 똑같습니다. 들어가다 diskmgmt.msc를 프로그램을 열려면 거기에 명령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