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용 Mail에서 휴지통을 비우는 방법

macOS 용 Mail의 휴지통 폴더는 필수 이메일 메시지를 실수로 삭제 한 사람들을위한 보호 장치입니다. 너무 자주, 사용자는 언젠가 거기에 무언가가 필요할 때를 대비하여 정기적으로 휴지통을 비우지 않습니다. 휴지통 폴더는 추가 파일 캐비닛으로 유용하지만 Mac 또는 메일 서버에서 새로 삭제 된 메시지를위한 공간을 만들거나 성능을 높이고 싶을 때 수시로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OS Catalina (10.15)에서 macOS Sierra (10.12)를 실행하는 Mac에 적용됩니다.


일정에 따라 휴지통을 비우도록 메일 구성

정기적으로 휴지통을 비우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우선 순위 목록에서 중요하지 않은 경우 Mail 응용 프로그램에 휴지통을 비울시기와 빈도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따라 휴지통을 비우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메일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메뉴 모음에서 우편 > 환경 설정.

  2. 선택 계정 탭을 클릭하고 왼쪽 사이드 바에서 구성하려는 계정을 클릭합니다.

  3. 선택 사서함 동작 탭.

  4. 사용 삭제 된 메시지 지우기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머 놀랐다, 하루 후, 일주일 후, XNUMX 개월 후메일을 종료 할 때. 제거에 포함하려는 경우 정크 메시지를 지우는 데 동일한 옵션이 있습니다.

  5. 닫기 계정 대화 상자에서 기본 설정을 저장합니다.

Mail에 설정된 IMAP 계정이 있고 해당 계정이 특정 기간 후에 메시지를 삭제하도록 서버에 구성되어있는 경우 Mac의 설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동으로 휴지통 비우기

휴지통 비우기 시간을 제어하려면 수동으로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휴지통을 수동으로 비우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1. 메일 응용 프로그램을여십시오.

  2. 메뉴 표시 줄에서 사서함.

  3. 고르다 삭제 된 항목 지우기.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특정 사서함을 선택하고 모든 계정에서내 Mac에서.

  4. 확인 대화 상자에서 삭제.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휴지통 비우기

Mail의 모든 휴지통 폴더를 비우고 삭제 된 메시지를 영구적으로 지우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단일 계정에 대해 키보드 단축키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부 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1. 열기 우편 신청. 복구해야 할 메일이 계정의 휴지통 폴더에 없는지 확인합니다.

  2. 키보드에서 명령+변화+.

  3. 확인 대화 상자에서 삭제 휴지통을 비우고 Mail에서 설정 한 모든 계정에서 삭제 된 메일을 제거합니다.


하드 삭제 란 무엇입니까?

잘못된 휴지통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경우 Mail 계정에서 영구 삭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ail에서 삭제할 이메일을 선택한 다음 키보드 단축키를 누릅니다. 선택권+ 메시지를 삭제하고 휴지통 폴더를 완전히 건너 뜁니다.

삭제 된 메일 메시지를 복원하는 방법

Mail의 휴지통 폴더 내용을 삭제 한 후 메시지를 복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백업에서 복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Time Machine을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 메시지를 삭제하기 전날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Mail을 열고 메시지를 찾은 다음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