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작업을 취소하는 방법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든 인쇄 작업을 취소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문서를 보냈거나 인쇄 작업이 너무 오래 걸리고 인쇄 대기열에서 다른 문서를 차단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인쇄 상황의 원인이 무엇이든 인쇄 작업을 취소하고 프린터 대기열과 프린터 스풀러를 지우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컴퓨터에서 사용중인 프린터에 적용됩니다.


인쇄 작업을 취소하는 방법

인쇄 작업을 취소하는 방법에는 프린터 자체의 버튼이나 설정, 응용 프로그램 대화 상자, Windows 설정, Windows 작업 표시 줄 또는 Windows 제어판을 통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인쇄 스풀러를 재설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C0 BY 2.0 / Pxhere

프린터를 통해 직접 인쇄 작업 취소

모바일-올인원 프린터는 제조업체 및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인쇄 작업을 중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취소, 재설정 또는 중지 버튼: 대부분의 프린터에는 취소, 재설정 또는 중지 기능이 있습니다. 프린터 자체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쇄 작업을 중지하거나 인쇄 대기열을 지우려면 이러한 버튼의 조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린터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 또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용지함 제거: 용지함을 제거하여 인쇄 작업을 지연합니다. 이렇게하면 용지를 낭비하지 않고 인쇄 작업을 취소하거나 지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 프린터 끄기: 때때로 프린터를 껐다가 다시 켜면 인쇄 작업이 지워집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프린터를 끄고 몇 초 동안 전원 플러그를 뽑아 프린터가 완전히 재설정되도록 한 다음 다시 꽂았다가 다시 켭니다.

응용 프로그램 대화 상자를 통해 인쇄 작업 취소

인쇄하는 동안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취소 옵션을 제공하는 대화 상자를 잠시 표시합니다. 이것은 인쇄 작업을 취소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신속하게 잡아서 선택해야합니다. 취소.

Windows 설정을 통해 인쇄 대기열 지우기

Windows 설정으로 이동하여 인쇄 작업을 취소하고 필요한 경우 인쇄 대기열을 지우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입니다.

작업 표시 줄의 프린터 아이콘을 통해 프린터 대기열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1. 선택 윈도우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Windows 설정을 엽니 다.

  2. 고르다 디바이스.

  3. 왼쪽에서 프린터 및 스캐너.

  4. 인쇄 작업을 취소 할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5. 고르다 대기열 열기.

  6. 선택한 프린터에 대한 모든 인쇄 작업이 표시된 인쇄 대기열이 열립니다. 문서를 선택한 다음 문서 > 취소

    인쇄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취소. 모든 인쇄 작업을 취소하려면 인쇄기 > 모든 문서 취소.

  7. 고르다 가능. 이제 인쇄 작업이 취소되었습니다.

제어판을 통해 인쇄 대기열 지우기

Windows 10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제어판은 인쇄 작업 지우기를 포함하여 문제 해결 및 기타 작업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작업 표시 줄에서 검색 or Cortana 화면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검색 창에 제어 패널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2. 고르다 장치 및 프린터.

  3. 모든 외부 장치와 프린터가 표시되어야합니다. 인쇄 작업을 지우려는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4. 경로 아래의 메뉴에서 인쇄중인 항목보기.

    프린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인쇄중인 항목보기. 이 옵션에 액세스하는 세 번째 방법은 프린터를 두 번 클릭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새 창에서 열기다음 선택 인쇄중인 항목보기.

  5. 취소 인쇄 작업.


중단 된 인쇄 작업을 수정하는 방법

인쇄 작업을 중지 할 필요는 없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작업은 지울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다시 제어하기위한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1. 작업 표시 줄로 이동하여 인쇄기 아이콘.

  2. 고르다 모든 활성 프린터 열기.

  3. 문서를 강조 표시합니다.

  4. 고르다 문서 몇 가지 문제 해결 인쇄 옵션을 찾으려면 일시 중지, 다시 시작 및 다시 시작합니다. 다른 인쇄 작업이 인쇄 될 수 있도록 걸린 작업에 대한 인쇄를 일시적으로 중지하려면 중지. 그런 다음 다른 인쇄 작업이 완료되면 이력서. 또는 선택 인쇄기 > 인쇄 일시 중지.

  5. 고르다 다시 시작 인쇄 작업을 다시 시작하고 인쇄 작업이 완료 될 수 있도록 오류를 해결하십시오.


인쇄 스풀러를 재설정하는 방법

다른 모든 방법이 걸린 인쇄 작업을 인쇄하는 데 실패하면 인쇄 스풀러를 지우십시오. 인쇄 스풀러는 인쇄 명령을 프린터에 전달하며 때때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검색 or Cortana 바탕 화면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services.msc를 입력하고 서비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인쇄 스풀러를.

  3. 왼쪽에서 중지. 또는 오른쪽 클릭 인쇄 스풀러를 선택 중지.

  4. 서비스 중지를 확인하는 대화 상자가 표시되어야합니다.

  5. 이제 선택하십시오. 서비스 다시 시작. 또는 오른쪽 클릭 인쇄 스풀러를다음 선택 다시 시작.

    인쇄 스풀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등록 추가 정지 및 재시작 제어를 찾습니다.

  6. 인쇄 스풀러 서비스 다시 시작에 대한 대화 상자가 표시되어야합니다.

  7. 이제 프린터 스풀러를 재설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