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ng TV 구독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방법

Sling TV는 라이브 TV를 스트리밍하고 마지막으로 케이블 코드를 절단하는 데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거의 모든 기존 TV 제공 업체와 경쟁 할 수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즉, Sling TV 구독 관리가 항상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 Sling을 취소하거나 구독 패키지를 변경하려면 웹 사이트 및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두 경우 모두 첫 번째 단계는 계정 대시 보드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Sling TV 계정 설정에 액세스하는 방법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Sling으로 이동하십시오. 도착하면 로그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Sling의 로그인 페이지에 도착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계속합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VPN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ling에 로그인 할 때 미국 기반 IP 주소를 사용해야합니다.

  3. Sling은로드하는 데 XNUMX 초가 걸리지 만로드 된 후에는 스트리밍 인터페이스로 이동합니다. 찾아서 선택하십시오 톱니 바퀴 아이콘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 설정을 엽니 다.

  4. 설정 페이지에 도착합니다. 내계정 탭이 열립니다. 고르다 계정 관리 계정 환경 설정에 대한 새 탭을 엽니 다.

  5. Sling은 계정 관리에 필요한 모든 링크가 포함 된 계정 대시 보드의 새 브라우저 탭을 엽니 다. 여기에는 구독 취소 및 패키지 변경이 포함됩니다.

  6. 구독을 취소하려면 다음 섹션으로 계속 진행하고,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마지막 섹션으로 건너 뜁니다.


슬링 TV 취소 방법

Sling 계정을 완전히 취소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대시 보드 왼쪽 아래에 구독 취소 링크가 있습니다. 내 구독 화면 중앙으로 향합니다. 고르다 구독 취소.

  2. Sling은 취소에 대한 마음을 바꾸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취소하고 싶은 것이 확실하면 구독 취소 팝업 메시지 하단에 있습니다.

  3. 그러면 Sling은 구독을 취소하는 대신 일시 중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휴가 중이거나 단순히 Sling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이것은 완전히 취소하는 좋은 대안입니다. 물론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취소 할 다른 이유가있는 경우 계속 취소 취소를 계속하려면

  4. Sling은 취소하려는 이유를 묻는 메시지를 하나 더 보낼 수 있습니다. 작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르기 계속 취소 다시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5. Sling TV 계정이 공식적으로 취소되었으며 더 이상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ling 구독 변경

채널 및 패키지 추가 또는 제거와 같이 구독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고르다 구독 변경 화면 왼쪽 아래에 귀하의 구독 헤더.

  2. Sling은 Sling이 제공하는 모든 옵션을 나열하는 새 페이지로 안내합니다. 페이지 상단에서 기본 파란색주황색 패키지. 그 아래에 Sling은 독립 실행 형 및 라틴계 구독을 나열합니다.

    고르다 자세히보기 사용 가능한 채널 및 애드온 패키지의 전체 목록을 표시하려면 주요 범주 아래에 있습니다.

  3. Press & Media 고르다 or 추가 추가하려는 패키지 옆에 있습니다. 이미 계정에있는 옵션과 마찬가지로 노란색 확인 표시로 바뀝니다.

  4. 계정에서 패키지를 제거하는 것은 정반대입니다. 눌러 체크 표시 체크 된 패키지 옆에 있습니다.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고르다 or 추가.

  5. 원하는 구성이 있으면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고 검토.

  6. Sling은 귀하의 계정에있는 모든 항목과 관련 요금의 항목 별 목록과 함께 새 청구서의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결제주기 동안 서비스를 추가하는 데 대한 추가 요금이 표시됩니다. 즉시 청구됩니다.

  7. 하단에서 새로운 월별 합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올바른 것 같으면 주문을 제출 변경 사항을 유지합니다.

  8. 선택한 Sling 플레이어로 돌아가서 새 채널 시청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