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book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Google은 보안 및 단순성을 위해 Chromebook으로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에세이를 작성하거나 웹을 탐색하는 것보다 더 복잡한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경우 ChromeOS에 개발자 모드를 사용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방법을 보여주고 단점을 설명합니다.

이 안내는 가상화 된 개발자 스위치를 사용하는 Chromebook에 적용됩니다. Cr-48 및 Samsung Series 5와 같은 일부 Chromebook에는 물리적 개발자 모드 스위치가 있습니다. Chromium은 기기에 개발자 스위치가 있는지 확인할 수있는 모든 Chromebook 모델 목록을 유지합니다.


Chromebook의 개발자 모드는 무엇인가요?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는 것은 iPhone을 탈옥하거나 Android 전화를 루팅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사용자가 승인 된 앱을 설치할 수만 있으며 시스템을 변경할 수있는 제한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발자 모드를 사용하면 기기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제어 권한을 얻을 수 있지만 Chromebook은 Chrome OS에 내장 된 모든 보안 기능을 잃게됩니다.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면 크롬 북도 파워 워시되므로 로그인 정보와 로컬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제거됩니다. 이 데이터는 복원 할 수 없으므로 잃고 싶지 않은 데이터는 백업하십시오.


Chromebook에서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Chromebook에서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

  1. Chromebook이 꺼진 상태에서 길게 눌러 복구 모드로 부팅합니다. 야후! + 새로 고침 또한 누르는 동안 강렬함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 고침 키는 시계 방향을 가리키는 원형 화살표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F3 키.

  2. 화면에 "Chrome OS가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USB 스틱을 삽입하십시오"키를 누릅니다 Ctrl 키+D.

    Chrome OS는 실제로 누락되거나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개발자 모드를 켤 때 나타나는 일반적인 화면입니다.

  3. Press & Media 엔터 버튼 메시지가 표시되면 장치가 재부팅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다시 시작되면 화면의 지시에 따라 Chromebook을 설정합니다.


개발자 모드에서 Chromebook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개발자 모드를 사용 설정하면 변경되는 가장 중요한 사항은 'Crosh'라고도하는 Chrome OS 개발자 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레스 Ctrl 키 + 다른 + T Chrome 브라우저에서 Crosh를 엽니 다.

개발자 셸을 사용하면 IP 주소 또는 웹 사이트 핑, SSH (Secure Shell) 서버에 연결, 기타 다양한 Linux 명령 실행과 같은 고급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hrome OS가 Linux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이러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개발자 모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Chromebook에 Linux 데스크톱 환경을 설치하는 기능입니다. 더 복잡한 작업이 필요할 때마다 깔끔한 Chrome OS 인터페이스를 유지하고 완전한 Linux 환경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지 않고도 개발자 셸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고급 Linux 명령을 실행하려면 개발자 모드를 켜야합니다.


Chromebook 개발자 모드 문제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 Google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모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Chromebook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혼자서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모든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개발자 모드를 사용하면 Chromebook에 로컬로 저장 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모든 것을 백업하지 않으면 영원히 사라집니다.
  • 모든 데이터를 다시 손실하기 쉽습니다.: 개발자 모드를 끄면 데이터가 다시 지워집니다. Chromebook이 부팅되는 동안 스페이스 바를 눌러 사용 중지 할 수 있으므로 실수로 하드 드라이브를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 부팅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개발자 모드로 부팅 할 때마다 경고 화면을 확인해야합니다.
  • Chromebook이 덜 안전합니다.: Chromebook에는 개발자 모드를 사용 설정하면 완전히 비활성화되는 많은 안전 기능이 제공됩니다.

개발자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개발자 모드를 사용 중지하려면 Chromebook을 껐다가 다시 켠 다음 "OS 확인이 꺼져 있습니다."를 누르고 스페이스 바를. 화면의 지시에 따라 Chromebook을 다시 설정합니다.

로컬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제거되므로 개발자 모드를 비활성화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Chromebook에 실제 개발자 스위치가있는 경우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해당 스위치를 꺼야합니다.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한 것과 동일한 스위치입니다.